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어김없이 찾아오는 점심시간!!(이 문구만 몇번썼나 모르겠습니다. ㅋ)

 

이번에 방문할 식당은 바로!

 

 

전북 완주 삼례에 있는 새참수레라는 로컬뷔페집입니다.

 

 

주차는 새참수레 뒷편 성당에다가 했어요.

다들 그렇게 하시는듯?

 

 

룰루롤로~고령자친화기업이라는 새참수레입니다.

 

로컬뷔페로 완주농산물 사용업소입니다.

 

 

새참수레는 영업시간이 am 11:30~pm 2:00 두시간 삼십분!! 점심시간만 운영하고있어요.

휴일은 매주일요일, 그리고 매월 첫째주 월요일도 쉽니다.

 

 

12시가 되기 전에 도착했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와우~

예약석 팻말 테이블도 많더라구요. 혹시라도 가실분들은 예약하고 가시면 더 좋을거같아요.

 

 

3명이서 방문.으른들은 1인당 12,000원입니다.

선결제 시스템입니다.

 

 

자리를잡고 앉았어요.

 

아참 뷔페잖아요. 앉자마자 바로 일어나서 음식 가지러 고고씽~

 

 

잡채, 셀러드, 반찬~등등~

 

 

새참수레는 김밥맛집임. ㅋㅋ

 

 

한켠에는 어묵꼬치가 뜨끈하게~

 

 

누룽지탕도 있어요.

누룽지탕 보이기는 엄청 맛있어보이는데... 맛은 그닥 ㅋㅋ 참고하세용~

 

 

새참수레 아쉬운점이라면 콜라나 사이다... 탄산이 업쒀.......탄산고퐈,,,

 

대신 커피는 맛있어요.

 

새참수레는 뷔페이기는 하지만 종류가 그다지 엄청나게 많지는 않아요.

 

대신 선택과 집중을 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선택: 고기고기   집중: 김밥, 피자 ㅋㅋㅋ

 

 

고기듬뿍 탄수화물과 하모니를 먹어보도록 합시다.

 

 

두번째 접시에서도 빠지지 않는 고기와 김밥. ㅋㅋㅋ

역시 고기는 한입 크게 쌈싸먹어~

 

양배추쌈도 마이쩡~!

 

 

아이코 또먹고싶네요.

 

 

마지막 접시는 우아하게 셀러드와 피자, 그리고 김밥 ㅋㅋㅋ김밥 진짜 맛집!

 

그리고 피자는 진짜 꼭먹어야해여. 고구마피잔데 별로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김밥 다음으로 맛있었어요. 와우!

 

특별한 음식은 없지만 모든 음식이 신선하고 깔끔해요.

 

또 갈거같은 느낌?

 

하지만 갔다와서 사이다 먹은건 비밀. ㅋㅋㅋㅋ

 

탄산음료 딱 한종류만이라도 비치하면 안되나요~~헤헷^^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