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아주 가끔 서울 아산병원에 가는 편인데요.

 

사실 병원에 간다는건 그다지 좋은일은 아니에요. 헤헤~

 

뭐~그래도~ 밥은 먹고 다녀야겠죠?

 

서울 아산병원에서 8시까지 오라고해서 부랴부랴 새벽에 일어나서 첫차를 타고 서울에 왔습니다.

(지방인들은 웁니다. 훌쩍훌쩍)

 

병원 도착한 시간은 오전 7시 40분쯤?

 

아......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놀라웠어요. 아슬아슬 8시에 도착할줄알았는데요.

 

새벽에 정신없이 준비해서 오느라고 밥은 먹을 생각도 못했는데 이거......일찍 도착하니 배가 고픕니다.

 

그럴때는 서울아산병원 지하1층으로 고고씽~

 

 

서울 아산병원 지하1층에 푸드코트가있는데요. 조식을 운영하고 있어요.

 

전메뉴가 다 되는건아니고 죽하고, 국코너만 운영하고 있어요.

 

로테이션을 하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점심메뉴는 11시부터 한다고 써있더라구요.

 

푸드코트 말고도 다른 음식점도 조식메뉴를 하고있으니 아산병원 가실때 밥걱정 하지말고 가긔~

 

 

준하우스는 소고기해장국을 베개거지는 해물덮밥을 선택했어요.

 

 

죽과 국코너만 불이 들어와 있어요.

 

 

반찬 더먹고싶으면 반찬 셀프코너에서 더담아 먹으면 됩니다.

 

 

테이블에는 후추, 소금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엄청나게 빠르게 나와요.

사실 결제 하자마자 나왔다는게 맞는 표현. ㅋㅋ

소고기 해장국입니다.

 

 

살짝 맛을 봤는데 꽤 개운하니 좋더라구요.

 

제 입맛에는 살짝 짭쪼롬해서 소금은 더이상 안해도 될거같은?

 

 

베개거지가 주문한 해물덮밥입니다.

 

 

반찬은 소고기 해장국과 동일합니다.

 

미역초무침이랑 우엉조림 깍두기입니다.

 

베개거지는 특히 미역초무침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준하우스 반찬까지 제가 다 먹었어요.

 

이구역 반찬킬러는 나야나 나야나!

 

 

해물덮밥 비쥬얼은 그냥 그런 느낌?

별다른 느낌없이 받았어요.

 

 

비벼비벼~한숟가락 함냐함.

 

오잉? 이거 맛있잖아욧. ㅋㅋㅋㅋ

 

생각보다 해물도 엄청 많이 들어가있구요.

 

전혀 비리지않고 챱챱 꿀떡꿀떡 들어가요.

 

그래도 덮밥이니까 목막힐때는 같이나오는 콩나물국 한입 후룹 마시면 꿀맛!

 

전혀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맛있어서 한번더 놀랐어요.

 

ㅋㅋ 그냥 몇숟가락 먹고 남길라고했는데 다먹어 버렸습니다. 아하하항~

 

혹시라도 아산병원 입원환자 보호자분들은 조식이 먹고싶을때 지하1층 푸드코트에서 한그릇 뜨끈하게 먹고가세용~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