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먹어볼 과자는 바로바로~

 

 

농협 초코리얼 화이트입니다.

봉지가 너무 이쁜거 아니에요?

연 핑쿠핑쿠~

 

 

쌀가루가 함유된 제품~!

쌀과 달콤한 초콜릿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이라고 써있는데...

이 문구........꼭 내가쓴거같이 촌시럽잖아요! ㅋㅋㅋㅋ

 

진심 내가쓴줄. ㅋㅋㅋㅋㅋㅋ

 

 

초코리얼이 더욱 리얼한 이유가 겉에만 초콜릿코팅이된게아니고 과자사이사이에도 초콜릿이 들어가있다고합니다.

오올~~

 

 

칼로리는 한봉에 355kcal로 높은편.

 

 

아.. 갯수 세어보는걸 잊었네요.

 

그렇게 많은양이 들어있지는 않습니다.

봉지도 큰편은 아니구용.

 

 

한개 딱 들어봤을때 봉지과자의 가벼운과자느낌이아니고 묵직한 느낌?

확실히 과자 사이사이 초콜릿이 차있는 느낌이 이런건가 싶어요.

 

한입에 쏙쏙~

 

오홍 과자랑 초콜릿의 중간사이?

 

달긴한데 엄청 단건아니고 또 과자식감으로 바삭바삭하기도하고 꽤 잘만들었구나 싶어요.

 

라이트한 느낌의 초콜릿 과자를 원하시면 이건 아닌거 같구요.

 

묵직하고 진한 초코과자를 원하시는분 한번 잡솨봐~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