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곧 크리스마스죠? 크리스마스는 그냥 저에게는 빨간날이구나 하는정도?

 

빨간날은 즐거우니까 크리스마스도 즐거워요. ㅋㅋ

 

이런 저에게 준하우스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주더라구요. 아 크리스마스 정말 좋은 빨간날이네요. ㅋ

 

선물받은건 바로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칫솔살균기와 망토담요-후디라이언입니다.

 

이정도면 제가 라이언을 엄청나게 좋아하는거 같은데요.

 

제생각에는 준하우스가 라이언을 좋아해서 그것만 사는거 같기도.. ㅋㅋㅋㅋ

 

 

먼저 도착한 라이언 칫솔 살균기부터 보여드릴께요.

 

택배박스안에 뽁뽁이로 살짝쿵 감싸져서 배달이 왔습니다.

 

으흥 뽁뽁이 안으로 비춰지는 라이언은 언뜻봐도 귀엽긴 하네요. ㅋ

 

 

뽁복이 제거~!

 

후훗 귀엽긴 귀엽네요.

 

 

뒷면도 찍찍~!

 

포스팅하려고 준하우스에게 가격을 물어봤지만 선물인데 왜 가격을 묻냐며..음..그렇긴 그렇네요.

 

그래서 인터넷 써칭~뚜두두두두 가격은 19,900원에 형성되어 있네요.

 

항상 느끼는거지만 카카오프렌즈는 가격이 상당하네요. 후덜덜~

 

 

요 코딱지만한 칫솔살균기가 19,900원..

 

아...가격 ㅋㅋ 귀여우니깐 넘어갈께요.

 

 

케이스를 제거해줬습니다.

 

칫솔살균기라기보다는 작은 비누곽 같은건 저뿐임??

 

 

노랑박스 안에는 충전케이블이 들어가 있어요.

 

 

칫솔살균기를 열어보면 이런모습입니다.

 

 

작동이 잘 되는지 사용해봐야겠죠?

 

사용해보려면 칫솔이 있어야니께 새걸로 준비.

 

쓰던걸로 하려고도 했으나...좀 없어보여가지고.. ㅋㅋㅋ

 

충전하려고 샤오미 휴대용 배터리도 준비했어요.

 

 

칫솔을 끼워줍니다.

 

 

배터리와도 연결~!

 

아항 칫솔을 넣고 닫으면 저렇게 노란 불빛이 나오더라구요.

 

5분 살균후 자동으로 꺼지는 시스템.

 

그리고 한번 완충해놓으면 10~15번 쓸수있다고해요.

 

 

잘살균되는지 살짝 열어서 확인도 해봤어요. ㅋㅋㅋ

 

확 열면 꺼지니께 반만 열어가지고 봄.

 

겉 불빛과 다르게 빨간불이 들어오더라구요.

 

잘 살균되는거 맞겠죠?

 

 

하는김에 충전이나 빵빵하게 시켜주도록 할께요.

 

 

사실 칫솔 살균의 느낌보다는 귀여운 소장용 인테리어 소품 느낌이 더 강합니다. ㅋㅋㅋㅋ

 

사무실에 가져다놓고 보면서 힐링해야겠어요.

 

아 이거 힐링템이네!!

 

 

또다른 크리스마스 선물 망토담요 후디라이언입니다.

 

보기만해도 귀엽긴 하네요. ㅋㅋㅋ

 

가격을 또 물어봤지만 역시나 대답없는 준하우스.

 

인터넷 검색결과 28,900원부터 44,550원까지 천차만별이더라구요.

 

역시나 비싸네요. 끼야홀~

 

 

품질표시도 찍어줍니다.

 

특이점은 권장사용연령이 15세이상이에요.

 

얼래 왜죠?ㅋ

 

사이즈 때문이겠죠?

 

 

세탁....아 단독세탁..

 

아 몰라요 걍 같이넣고 세탁기에 돌리고 싶네요.

 

아마도 그럴가능성 100프로 ㅋ

 

 

바닥에 늘어놔 봤어요.

 

사이즈 생각보다 큼직하더라구요.

 

아하 그래서 15세이상이구나.

 

끈으로 묶을수도있고 단추로 고정할수도있더라구요.

 

 

베개거지 후디라이언 장착!!

 

이거이거 느낌 진짜 좋아요.

 

보돌보돌하니 포근포근하면서 따땃하면서 가볍다.

 

입고 나갈수 있을거 같지는 않지만 ㅋㅋㅋ 집에서 귀여운척하면서 따뜻해질수 있습니다.

 

이것도 칫솔살균기랑 마찬가지로 귀여운용도였네요. ㅋㅋㅋ

 

베개거지의 크리스마스는 라이언 선물로 행복할 예정입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