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제가 에드센스 광고 수익금을 받을날이 올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그날이 다가오기는 하더라구요.

 

하루에 수익이 거의 없는날이 다반사여서 ㅋㅋㅋ

 

 

에드센스는 100달러가되면 대금이 지급되는거 아시죠?

 

이번달에 적어도 5달러만 체우면 다음달이면 100달라 달성~!

 

또 주어들은건 있어가지고 다음달이 지급일이면 그 전달 21일전에 결제수단을 추가해놓으라고 하더라구요.

 

후훗~수표로는 받기 싫으니께 얼른 은행으로 달려간다요~

 

 

제가 선택한 은행은 바로 SC제일은행입니다.

 

왜냐구요? 요즘 디즈니 통장으로 계설해줘서?

 

아니요. ㅋㅋ SC제일은행 외화종합통장이 300달러 미만은 수수료를 면제해 주기 때문이죠.

 

어차피 한달에 절대 300달러를 수익금으로 벌수 없을테니 탁월한 선택이죠. ㅋ

 

외화종합통장만 만들수는 없으니 SC제일은행 기본 입출금통장이 있어야겠습니다.

 

그래서 만든 두드림통장입니다.

 

셀프뱅크로 핸폰 어플로도 가입이 가능하다고하던데.. 저는..기존에 휴먼계좌가있어서리 직접 은행에 방문했습니다.

 

어차피 외화종합통장때문에 한번 가긴 했어야니깐요.

 

또 통장도 귀욤귀욤하구요. 귀여운건 역시 최고죠.

 

두드림통장 좋은점은 모든 ATM기에서의 수수료가 무료~!

 

또 계좌이체시 수수료가 무료~! (SC제일은행 관계자 아닙니다. ㅋㅋㅋㅋ)

 

 

이제 두드림통장을 만들었으니 외화종합통장을 계설하면 됩니다.

 

옴마....외화종합통장은 두드림통장보다 더더더더 귀여움.

 

푸.......푸다푸.........너무 좋아요. ㅋㄷㅋㄷ

 

당연히 통화는 USD로 설정해줘야는거 알죠알죠? ㅋ

 

이제 통장들을 다 계설해 주었으니 이제 구글 에드센스로 접속하는일만 남았죠?

 

구글 에드센스에 들어가서 [지급]을 클릭!

 

[결제수단관리]를 클릭 -> [결제수단 추가]를 클릭!

 

이제 빈칸을 채워주면 되는데요.

 

이름은 영문명으로 넣어야 된다고하는데.....이거이거 여기서부터 맥힘..

 

통장에 써있는데로 넣으라는데 저는 통장에 한글로 써있는댐...

 

여권이랑 동일하게 쓰라는사람도있고 가입할때 이름이랑 동일하게 쓰라는사람도있고.

 

그런데 말입니다. 저는 여권이랑 은행 가입할때 이름이랑 다름다름~ㅋㅋㅋ

 

그래서 그냥 은행에다 쓴이름으로 넣어줬어요. 이름+성으로요.

 

아마 다음달 지급이 안되면 이 이름때문이라고 생각하고 고쳐주죠뭐~(SO COOL!)

 

이제 은행명을 넣을차례

 

SC제일은행 영어 은행명은 STANDARD CHARTERED FIRST BANK KOREA 입니다.

 

엄청 길죠? 뭔가 있어보임 ㅋ

 

이번엔 식별코드를 넣어봅니다.

 

SC제일은행 식별코드는 SCBLKRSE 입니다.

 

우훗 이제 계좌번호를 넣어주면 되죵~계좌번호는 -없이 쭉 숫자만 넣어주면 끝~!

 

으흠.....이제 다음달을 기다려 보도록 하죠. 입금이 될랑가...ㅋㅋㅋ 입금되면 댓글로 입금됐다고 올려놓을께요.

 

에드센스로 부자되기는 아마 낙타가 바늘구멍 통과할만큼 어렵겠지만요.

다들 부자되세용~~

 

그럼 안녕 :P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