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맨날 먹기만하는 베개거지 또 등장입니다. ㅋㄷㅋㄷ 한번만 봐주세요~아니 앞으로도 많이 봐주세요~

오늘은 또 뭐먹지??고민하는순간 짝꿍이 오늘은 통닭이 먹고싶다고합니다. 정말 통으로 구어지거나 튀겨진 그 통닭!!

그래서 동네를 방황하던 그때 발견한 그곳!! 또봉이 통닭입니다.

음흐흐흐~~미리 전화안하구 그냥 찾아갔어용~~

내부에 홀도있어서 먹고가도 괜찮을 분위기입니다.

음~닭들이 출격 대기중이군요!! 전 사실 저런거 쫌 무서움..먹을때는 잘먹지만요 ㅋㅋㅋ

근데 닭들이 다 뻘건하더라구요. 짝꿍이 사정상 요즘 매운걸 못먹어서(정말 한톨도 못먹거든요)

사장님께 모든통닭이 다 맵냐고 물어보았더니.. 베이스로 다 매운처리를 하는 모양이더라구요. 흑흑..

근데 엄청나게 매운맛은 아니라고 그냥 아주 살짝만 그렇다고합니다.. 근데 정말 짝꿍이 매운걸 못먹어서 그렇다고 다른메뉴를 찾아보았지만 통닭은 다 저걸로 만드는거 같더라구요.

저희가 앞에서 고민고민하니까 사장님께서 저 옆에 비비큐 통닭도있다고 완전 친절하게 가르쳐주셨어요.

사장님 친절에 뿅가버려서 여기서 무엇이든 사먹어야겠다는 사명감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무엇을 주문했어요~무엇인지는 이따가 나와요 킬킬!!(궁금하다고 말해줘영 ㅠㅠ)

음...근데 또봉이통닭만 먹기엔 아쉬운감도있고 밥도 먹고싶고해서 김밥을 먹기로 결정!!

또봉이 통닭집에서 미리 전화를해서 주문을해놓고 찾으러갔어요~!!

집에 도착했습니다. 어서어서 풀러서 먹어야즹~!!!

구입한건 바푸리김밥의 시그니쳐메뉴 숯불김밥과 그냥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 김밥을 샀습니다.

오홍홍!! 젓가락도 두개 줍니다. 이인분이라는 뜻이지요 아이 심오하다~

헐 근데 가격이 올랐어요. 오백원씩... 아까는 김밥받아오니라구 못봤는데..힝...모두 나오기전에 가격확인 필수요!! ㅋㅋ

(신) 을 붙이면 500원 추가인가요?? 아니면 가격오른거 저만몰랐던건가요?

괜히 3,500원일때라 4,000원일때라 기분이 달라요.. 음 김밥도 이제 4천원시대!! 슬퍼요.. 그만큼 업그래이드하길 기대합니다.

또봉이 통닭입니다. 혹시 몰라서 집에있는 깻잎도 뒤쪽에 준비해놨어요 ㅋㅋㅋ 무엇을 구입했을까용!!

두두둥!! 포장박스입니다. 자 개봉을 해보도록 합시다 롸잇나우!!

잠깐 동봉해주신 또봉이통닭 메뉴도 찬찬히 읽어보구요 히히힛!!(괜히 긴장감주려고 중간에 낑궈서 보여드림!! )

제가 구입한것은 똥집튀김입니다. 6,500원입니다.

음...깻잎이랑 양파 마늘 똥집 이렇게 튀겨주는듯합니다.

맛은........죄송해요 또봉이통닭사장님...튀김은 신발깔창을 튀겨도 맛있다고했는데..그랬는데...

저는 두개먹고 더 못먹겠어요.. 으엉으엉...

짝꿍은 그래도 몇개 더먹었어요. 맛있냐고 물어봤더니.. 아무대답 안했어요.

그냥 맛이 없어요. 막 으엑 맛없어 이게아니고 정말 맛이 안느껴진다고해야나..음...뭐가문제인가요??

다행하게도 맵지는 않아요..이게 다행인지 불행인지

아마 통닭은 맛있을거에요 제가 먹어보지를 못해서..

아님 다른분들이 이 똥집튀김을 먹어보셨다면 맛있다고 느끼실수 있습니다.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바푸리통닭 아니아니 바푸리김밥 메뉴 숯불김밥입니다. 음..가격이 올랐다고해도 뭐 내용물은 그대로인듯 ㅋㅋ 당연한건가요??

맛은 음.. 뭐 항상먹던 그맛이에요. 숯불향나는 고기 김밥!! 저 참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가격이 오른지 모르고 먹어서그런지 눈물나는 맛이에요~ ㅋㅋ 맛은있어요 김밥이잖아용!

바푸리김밥 메뉴중 돈까스 김밥입니다. 뭐 이것도 그전과 다를건 없어용~ 더들어가거나 그런거업쯤!!

맛은 이것도 그전과 동일해요 ㅋㅋ 돈까스 들어간 김밥!! 음...밥양이 쫌 적어지구 내용물이 더 알찼음 좋겠어요. 그럼 4천원내도 아깝지 않을텐데..히히히~!!

500원올랐다고 엄청 티내는 베개거지입니다. ㅋㅋㅋ 맛은 당근 있죠. 이것도 김밥인데!!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김밥값이 오르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시는분도 계실거구요. 저는 모르고가서 더 당황했을지 모르겠습니다.

또봉이와 밥푸리를 먹고난 다음날이에요..

똥집튀김을 버리지도 못하고 그렇다고 먹지도 못하고 저렇게 빵들사이에 방치해뒀어요..

냉장고에 넣어야할지.. 어떻게해야할지..고민되는하루입니다.

그럼 안녕!!(공감눌러주시면 고맙습니다~급마무리!!)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