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이야기

생각보다 괜찮은 킬링타임영화 성난황소 관람후기(곰사장 김민재 최고!)

베개거지 2018. 11. 24. 17: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 개봉한 마동석 영화 성난황소를 보러 갔다왔어요.

 

 

워낙 관람평이 모아니면 도여서 기대를 안하기는 했어요.

볼까말까 고민하기도 했는데 에이 몰라 한번 봐볼까?해서 봤습니다.

제발 돈만 안아까웠으면 좋겠는 바람으로 고고~!

 

 

우훔......부담스러운 느낌받는건 저뿐일까요?

ㅋㅋㅋㅋ

 

뒷면도 찍어봅니다.

 

영화관에 입장했는데 생각보다 사람은 많더라구요.

생각은 사실...망한영화 보러가는 느낌이였거든요.

죄..송..

 

그런데 오오~중간중간 소소하게 빵터지는 장면도 있구요.

마동석 액션도 시원시원해요.

마동석 좋아하시는 분들은 꽤 유쾌하게 볼수 있을거 같습니다.

 

별생각없이 멍~때리면서보면 꽤 재밌게 보실수 있습니다.

왜 막 꼬이는 영화 보기 싫을때 있잖아요.

메시지 찾을려는 영화들 말이죠. 그런거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거이거 추천추천 ㅋ

 

특히 곰사장 김민재씨.

사실 얼굴은 어디서 본거같기는한데 저 이영화에서 처음 이름 찾아봤어요.

김민재씨 팬될거같음요.

 

정말로 기대안하고 보면 정말로 재밌게 보실수 있어요.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킬링타임영화에요.

 

요즘봐왔던 창궐, 물괴(이건...진짜 ㅋㅋㅋㅋ), 신비한동물사전2, 명당 중에

그래도 꼽자면 성난황소가 오락면에서는 제일 재밌었습니다.

 

그냥 스트레스 풀고싶고 돈도 막 쓰고싶으신분들 어서 성난황소 보러 가요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