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

광장시장 원조누드김밥 재방문기. 2월달엔 잡채김밥어묵세트가 4천원이였는데 지금은 6천원으로 오름. 올랐어도 가성비맛집임. ㅎㅎ

베개거지 2023. 12. 11. 07: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광장시장에 다시 놀러갔다왔는데욧?

 

백종원쓰앵님 3대천왕 원조누드김밥집에 또 방문을 했습니다.

예전방문기는 밑을 참고하세요

https://100hand.tistory.com/2300

 

청계천지하상가 구경후 백종원 광장시장 원조누드김밥에서 세트메뉴 함냐함~길치는 찾기 힘들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청계천 지하상가를 잠시 구경하구용~ 준하우스는 에스컬레이터가 없어서 웁니다. ㅋㅋㅋㅋ 사실 저도 웁니다 ㅋㅋㅋ 밥먹기전에 잠시 들린거라서 구입은 안했습니

100hand.tistory.com

전체적으로 가격이 올랐어요.

예전에는 세트가 잡채김밥+어묵2개 4천원이였는데 지금은 잡채김밥+어묵3개 6천원으로 많이 올랐네요.

 

그릉데 예전 가격이 엄청 싸기도 했구요. 6천원으로 많이 오른 느낌이긴 해도 요즘 물가가 미쳤기 때문에 그렇게 타격이 오지는 않았어요.

 

지난번에는 세트2개를 먹었는데 그때 너무 배가 불렀기땜시롱 이번에는 둘이서 1세트만 먹기로 해요. 히힛^^

어묵부터 나왔고용~어묵국물에 청양고추 동동 띠워 먹었습니다. 마시쒀~!!
잡채김밥도 가지고 왔습니다. 지난번에는 서서 먹었는데 이번엔 앉아서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뭔가 더 여유롭다고해야할까낭~!
맛은 지난번이랑 똑같았어요.

짭짜리~~하면서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한세트 시키기를 잘했다~!! 토닥토닥~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