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

광장시장 베개거지가 또간집ㅋㅋㅋ 은성대구매운탕 은성횟집 리모델링 내부확장한듯? 예전보다 깔끔해진듯 아닌듯... 이제 그만갈듯.

베개거지 2023. 12. 9. 13: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광장시장에 또 놀러갔다왔습니댱! ㅎㅎ 

 

지난4월에 먹었던 은성회집 대구매운탕을 또 먹어야징! 

https://100hand.tistory.com/2405

 

[광장시장맛집]은성회집 대구매운탕 단일메뉴 횟집이지만 회는안팔아요~~은성매운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광장시장 꽤 자주 가는편인거 같습니다?? ㅋㅋㅋ 물론 제 기준에요. ㅋ 이번에 가본곳은!! 월요일 5시넘어서 방문했는데 대기는 없었어요. 주말에는 대

100hand.tistory.com

지난번에는 대기가 없었는데 이번에는 대기가 3팀정도 있더라구요. 아쉽댱.

오홍 간판이 바꿨더라구요. 그리고 내부도 뒷쪽으로 터서 넓어지긴 했더라구요.
저기에 있는 냄비중에 내껀 뭘까낭~ 근데 대기하면서 보고있는데 위생 신경쓰시는분들은 죄금 힘드실수도 있을듯함다.

그렇다고 엄청 신경쓰이는건아니고 뭐랄까 애매하게 신경쓰인달까... 뭐라고 딱 꼬집어 말할수 없지만 암튼 그런 느낌이랄까나...

2인분 2만8천원 . 지난번보다 2천원 더 올랐네요.
먹고싶었다 대구매운탕!! 얼큰하게 한잔 뚝딱하게 만드는 그맛이 그리웠더용. 한번 팍 더 끓여줘야댐다.
반찬은 지난번이랑 똑같습니다.
음.....그....지난번에도 좀 짭짜리하긴했는데 이번에는 진심 짜더라구요. 중간중간 물을 넣었는데도....짠데요.. 그게 육수의 깊은 짠맛이라기보다 그냥 짠맛?
미나리 추가하고 육수 추가해서 먹었어요.

음....사실 이번에는 들어가서 물부터 딱 먹는데...물이 딱 비린맛이 나더라구요. 그때부터였을까요?? 입맛이 없어진건?

 

지난번 맛있게 먹어서 너무 기대한탓이였을까....이제 더는 안갈거 같아요.

 

이건 완전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그냥 참고만 하세용.

 

이번에 광장시장가서 느낀건데 이제 광장시장은 다시 안올거같다.....

 

전반적으로 다 비싸지기도했구요. 뭐랄까..좀 찝찝한 느낌?? 

 

광장시장 놀러갔을때마다 재밌게 왔다갔는데 이번에 광장시장은 좀 별로였어요. 아쉽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