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코바늘로 대게 귀요미 인형들을 많이 만들고 있는데요. 사실 거의다죠. ㅋ

 

이번에는 또 어떤 재미난걸 만들까 고민해봅니다.

 

 

그래서 끄적여본것이 바로 이것.

 

코바늘로 쇼파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의 강점은 코바늘 초보도 공감각 능력만 있으시다면 만들기가 가능하시다는거죠.

 

바로 당신~! 사슬뜨기와 짧은뜨기만 할수있으면 만들기는 가능하다요~

 

 

도면대로 만들어갑니다.(도면이라고하니까 대단한거 같지만요 ㅋㅋ)

 

크게하고싶으면 크게 작게 하고싶으면 작게 말이죠.

 

저도 중간중간 사이즈 체크하면서 만들었어요.

 

 

요리조리 잘 바느질을해서 이어주고 뒤집어주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이제 나머지 한장만 연결해 주면 됩니다.

 

이때 4면중 3면만 안쪽에서 잘 바느질을 해줍니다.

 

 

나머지 한면을 통해서 쇼파를 뒤집어준다음 겉에서 바느질을 해줍니다.

 

살짝쿵 티가나기는하지만 잘 모르겠죠? 헤헤 그렇다고 할께요.

 

미니어쳐 쇼파 완성~!

 

저희집 제일 사진 잘나오는곳이 부엌 싱크대상판위. ㅋㅋ

 

 

사이즈는 미니어쳐니까 당연히 한손안에 들어오는 사이즈에요.

 

 

라이언 팥 손난로를 한번 미니어쳐 쇼파위에 앉혀봤습니다.

 

 

살짝 꽉 끼는 느낌이랄까? ㅋㅋㅋ

 

 

그래서 어피치 소환.

 

앉아보련~

 

아이고 다소곳하다.

 

 

어피치가 조금더 쇼파랑 사이즈가 맞는거 같기는한데 뭔가 아쉬운 느낌이랄까..

 

 

베개거지 컬렉션 티비앞에 잘 놔줬습니다.

 

아.. 뭔가 아쉬운뎅.

 

 

그래서 급하게 라이언 미니어쳐 쇼파쿠션을 만들어 줬습니다.

 

사실 미니어쳐 쇼파만드는데는 시간이 엄청나게 걸렸거든요. 아...쉬운공정이기는한데 시간이 너무걸림..

 

그런데 저 라이언 미니어쳐 쇼파쿠션은 엄청 빨리 만들수 있어요. ㅋㅋㅋ

 

만드는 방법은 제가 만들어본 라이언 손난로랑 같은데 사이즈가 작으니까 코수만 줄이면 됩니다.

 

 

쇼파쿠션 같이 보이나요?

 

 

어디한번 제가 궁둥이한번 걸쳐볼까요? ㅋㅋㅋ 절대 안된다는거 저도 압니다. 잇힝~!

 

이제 설날연휴가 시작됩니다.

 

전...사실 명절은 별로....ㅋㅋ

 

아무것도 생각하고 싶지 않은 당신!! 코바늘로 시간 오래걸리지만 시간이 후딱가는 미니어쳐쇼파 도전해보는거 어때요?

 

그럼 안녕 :D

 

베개거지 코바늘 관련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pBEmxRc8HUHCNeKJv5apw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