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주말에는 역시 집에서 뒹굴거리는게 최고기는 합니다만...

 

또 너무 집에만 있기도 그렇고 날도 춥고 뜨끈한 무언가가 생각나는 요즘!!

 

베개거지는 군산으로 라멘 먹으러 가려구요. 커몬커몬~

 

 

아 얼른 뜨끈허게 한그릇 먹고 싶네요.

 

군산 노조미 월명점 외관입니다.

 

들어가야쥐~

 

 

들어가려 했는데 아직 오픈을 안함. ㅋㅋㅋ

 

여러분 노조미 오픈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아......저는 10시30분정도 도착했어요. 아침형인간인가보다. ㅋ

 

완전 살짝 고민하긴 했어요. 노조미라멘집 앞이 유명한 콩나물집이더라구요. 아니된다~나는 라멘을 먹으러왔드아~

 

30분만 기다리기로 해요.

 

 

다행히 근처에 구경할곳들이 있더라구요.

 

군산 항쟁관을 들어가봤습니다.

 

김구샘도계시고 유관순열사님도 계시고..

 

 

2층으로된 작은 집이긴한데 그냥 기분이 먹먹해져요.

 

고문장면을 재현해놨는데 무섭기도하고 얼마나 고통스러우셨을까...

 

1인감옥 체험도 할수있어요. 하아...

 

너무나 다 감사합니다.

 

갬동 끊어서 죄송한데 그래도 라멘 먹으러 가야겠죠? 무비무비~

 

 

요즘 일본식 음식점치고 벚꽃나무조화 없는데를 못봤어요. ㅋㅋㅋ 여기는 밖에있어서 그릉가 세월의 흔적이 묻어나네요.

 

 

노조미 맞은편에 테디베어박물관도 있습니다.

 

가볼생각은 없고 그냥 멀리서 지켜봤어요.

 

 

당당하게 1등으로 노조미라멘집에 입성했습니다.

 

자리에 앉았는데 아하 메뉴선택은 티켓머신으로 자동주문 해달라고 써있어요.

 

 

메뉴는 그다지 많지 않아서 고민없이 선택할거 같지만~! 고민되는건 마찬가지 ㅋ

 

 

준하우스는 돈코츠라멘에 차슈를 추가했구요.

 

베개거지는 카라미소라멘으로 선택했어요.

 

카라카라이~~나는 매운게 좋더라~

 

 

다 선택했으면 카드를 꽂아줘요.

 

현금이면 현금선택을 누르면 됩니다. 어렵지는 않더라구요.

 

응? 근데 지금봤네요 [메세지 판매종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일본식 문법일까요? ㅋ

 

 

우와~~1번이다~~ 학교다닐때 1등 한번도 못해봤는데 여기서 1등을 해봅니다. 훌쩍~

 

 

댄무지랑 김치는 셀프~

 

돈내는것도 셀픈데 당연하죠? 물도 셀프라는사실~

 

참 혹시라도 공기밥 추가하면 공기밥도 셀프로 밥통에서 퍼담으셔야 된다는 사아실~!

 

 

내부는 생각보다 넓어요.

 

셀프시스템으로 회전률은 빠를거라고 추측됩니다.

 

 

점보라면그릇이에요. 남자는 20분, 여자는 40분안에 먹으면 공짜 못먹으면 2만원!!

 

지금생각해보니 도전해봐도 괜찮았을거 같아요.

 

 

차슈를 추가한 돈코츠라멘먼저 나왔어요.

 

 

카라미소라멘도 뒤이어 등장~!

 

 

요것은 바로 시치미~! 후추는 테이블 마다 있는거 같은데 시치미는 아마 요청해야주는거 같더라구요.

 

매운맛을 원하실때 넣어주세요.

 

 

시치미를 시치미시치미 넣어줍니다.

 

근데 사실 넣어도 그다지 매운맛이 엄청 살아나는건아니고 그냥 마음에 안정을위해 넣는정도랄까? ㅋ

 

 

차슈~차슈~

 

차슈추가하면 차슈2장을 더 넣어주더라구요. 그러니께 저거 한장당 천오백원임. 후덜덜..

 

사진상으로는 잘 모르겠는데 생각보다 얇아요. 호홋~

 

맛은 우왓~나 돼지고기다잉~하는 맛이에요.

 

저는 추가 안했는데 안하길 잘한거같아요. 제 입맛에는 살짝 버거웠어요.

 

저는 사실 퍽퍽살파입니다.

 

 

카라미소라멘 호로로록~

 

돈코츠라멘이 엄청 무겁고 진한 느낌이라면 카라미소라멘은 똑같은 베이스의 육수에다가 매운된장 추가한 느낌으로 무겁고 진한게 버거우신분들은 카라미소라멘 추천~!!

 

사실 저한테는 그다지 맵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노조미생라멘 면이 진짜 좋더라구요.

 

뭔가 꼬돌꼬돌하면서 차지게 후룩 넘어가는 느낌이랄까요?

 

면에대한 이야기를 하고있다가 옆을보니 면에대한 설명이 써있더군요.

 

이지리토시히데상이 만든 면이래요.

 

아~소데스네~~

 

 

그리고 요거 다시마인가?? 정체모를 이것 참 맛있더라구요.

 

꼬독꼬독하니 씹히는 식감도 좋구요.

 

면이랑 다 건져먹은 돈코츠라멘입니다.

 

진함이 느껴지죠?

 

그릉데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놀랐어요. 아니면 배가고파서였을까요? 면추가를 했어야할까?

 

그래서 느낀게 점보라멘도 가능했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

 

집에오는길에 맥도날드들러서 베토디나눠먹은건 비밀~

 

무겁고 진한 느낌의 돈코츠라멘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노조미라멘집 추천추천~!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