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지난번 코바늘로 라이언 손난로를 만들어서 동네친구에게 선물했는데요.

 

저도 그 바스락바스락 촉감이 잊혀지지 않아서 한번 또 만들어 볼까합니다.

 

똑같이 만들면 심심할거같아서 후드라이언으로 손난로를 만들어 볼까 합니다. 과이연~성공할것인지!! 두둥~

 

 

준비물은 지난번 라이언 손난로보다 실이 한색 더 늘었다는거?

 

후드색은 원하는대로 하시면 되는데 저는 하늘색으로 선택.

 

코바늘은 3호를 씁니다.

 

 

지난번 라이언 손난로와 같이 원형뜨기 8코로 시작.

 

베개거지는 8코 참 좋아행~

 

 

영짜영짜~

 

 

이번에는 괜히 다르게 하고싶어가지고 6단째 코를 늘리지않고 한단 추가해봤어요.

 

달라진거라고는 7단째 코늘리지않고 한단추가가 6단째로 바뀌었다는거?

 

해봤더니 뭐 거기서 거기~ㅋㅋ

 

 

아 여기서 8단까지만 요색으로하고 9단부터는 하늘색실로 갈아탔어야하는데..

 

욕심히 과해가지고 10단째에서 하늘색실로 갈아탔어요.

 

세상 아쉽습니다. 다만들고나니 후드부분이 한단정도 더들어갔으면 더 예뻤을거 같아요.

 

 

벌써 끝나버린 일이니 어쩔수 없습니다.

 

10단째 하늘색실로 갈아타기.

 

 

기존 실은 짧게 잘라서 하늘색실과 잘 묶어줍니다.

 

 

요런식으로 추가가 됩니다.

 

사실 더 자연스러우려면 라이언 머리따로 후드따로 하면 더 귀엽긴한데요.

 

인형을 만드는게 아니고 손난로를 만들기 땜시롱 팥과 손이 조금더 가까운게 좋겠죠?

 

아무래도 후드부분이 털실 두겹이되면 열전달이 잘 안될것도 같구요.

 

 

요때쯤 라이언 콧망울을 만들어 달아줘야겠죠?

 

흰색실 레디!

 

 

실이 얇은 관계로 8코 원형뜨기로 1단 진행했습니다.

 

똑같이 하나 더 만들어 주세요.

 

 

위치선정을 잘해서 잘 붙여줍니다.

 

 

눈썹, 눈, 코는 검정색실을 사용해서 진행했어요.

 

뭔가 잘할라다가보면 좀 과하지잖아요.

 

이번 라이언 얼굴 생김새가 딱 과한느낌?

 

뭔가 단호한 라이언 모양이랄까..

 

눈알이 좀 큰 느낌인가... ㅋㅋㅋㅋ에라 모르겠다~

 

 

이제 코 추카없이 단만 늘려줍니다.

 

두께늘리기.

 

두껍게하고싶으면 두껍게 얇게 하고싶으면 얇게.

 

하늘색실이 조금밖에 없는관계로 적당량 봐가면서 진행했어요. ㅋㄷ

 

 

다 하기전에 귀부터 달아주도록 하겠습니다.

 

귀는 6코 원형뜨기한다음

9코

10코

요러케 티안나게 늘려줬습니다.

 

이렇게 두개 만들어서 달아주면 귀달기 끝~

 

 

팥을 준비합니다.

 

사실 팥 살때 엄청 큰걸 샀거든요. 이거 다 언제쓰나 했는데 ㅋ

 

팥주머니 핫팩 만들다보니 야금야금 써가고 있어요.

 

 

팥을 있는 힘껏 넣어주고 후드라이언 봉해줍니다.

 

우후후후 이렇게 매달아 놓으니께 되게 저 나쁜사람 같죠?

 

 

빵빵한 느낌 느껴지시나요?

 

봉해지고 남은 실은 돗바늘로 깔끔하게 정리하면 됩니다.

 

 

마이크로웨이브 맛사지중인 후드라이언.

 

따뜻하니야~왜이리 애처롭게 날 보는거늬?

 

1분돌리고 한김 식힌다음 1분 또 돌려주면 됩니다.

 

아....후드가 잘 안보이네요.

 

역시 후드를 한단 더 먼저 시작했어야 했어요. 아쉽다.

 

 

맛사지 하고 나온 후드라이언 손난로입니다.

 

넣다가 빠져나온 팥알을 옆에두고 비교샷을 찍어봅니다.

 

아무리봐도 눈크기가 마음에 영... 눈에 거슬...

 

 

흥민짱 축구 누워서보는 후드라이언 손난로~ㅋㅋㅋ

 

 

사실 정면샷만보면 후드라이언 안같음. 후드가 안보입니다.

 

그래서 사진은 다 측면만 찍음 ㅋ

 

 

팥이 부딪히는 소리가 너무 좋아요.

 

계속 만지작 만지작 하게 됩니다.

 

이번에도 역시 막찍어도 귀엽긴 하네요.

 

이제 실들을 거의다써서 또 한번 털실쇼핑좀 해야겠습니다.

 

외출시 전자렌지에 1분돌려주고 주머니에 쏙 넣고 가면 은은한 따뜻함 느낄수 있으실 꺼에요.

 

내맘대로 친환경 팥 핫팩 후드라이언 손난로편 끝~~~

 

그럼 안녕 :D

 

베개거지 코바늘 관련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pBEmxRc8HUHCNeKJv5apw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