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본 코바늘인형은 바로바로~~~~

 

 

어피치 튜브를 장착한 카카오프렌즈 제이지입니다.

 

여름을 맞이해서 바캉스버전으로 시원하게 만들어봤습니다.

 

뱃살아니에요. 튜브입니다. ㅋㅋㅋㅋ

 

 

뒷모습은 이렇습니다.

 

 

사이즈는 한손에 폭 들어오는 사이즈.

 

 

실은 튜브랑 파란팬츠 빼고 보들이실을 사용했습니다.

 

 

머리만들다가 토나올뻔했어요.

 

머리만드는 시간이 다른거 만드는시간의 거의 3배들었던거같습니다.

 

중노동의 제이지 머리. ㅋㅋㅋㅋㅋ

 

 

우리집 포토존 인조잔디위를 빼놓을수 없겠죠?

 

헤헷

 

여름의 쨍한느낌이 더 나는거 같아요.

 

 

다시한번 말하지만 튜브입니다. 뱃살아니에요~~~

 

 

빨리떠나자~~야~야~야~야~ 바다로~~

 

응 못떠나.

 

 

에헤에헤헤 귀엽다.

 

 

열쇠고리에 대롱대롱.

 

 

눕방 제이지.

 

 

왜인지 썬탠을 즐기고있는 제이지같아요. ㅎㅎ

 

저만 귀엽게 느껴지나요?

 

어피치튜브를 착용한 제이지 인형열쇠고리 만들기는 베개거지 유튜브로도 제작되었습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rTpAL4-TBNg

 

좋아요랑 구독 눌러주실꺼죠? 헤헷^^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