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준하우스가 서울에 볼일을 보러 갔다왔거든요. 

 

그날 저녁 오다주었다면서 뭘하나 던져주더라구요.

 

바로바로~

 

 

어피치 노트북파우치!!

 

귀.......귀여워.....

 

이런걸 오다 주었다구요? ㅋㅋㅋ

 

카카오프렌즈샵에서 돈주고 주었나보다. ㅋㅋㅋ

 

 

요 스티커를 떼어내면 반품이 불가하다고 하네요.

 

아이고 의미없다.

 

 

뒷면입니다.

 

바로 뜯뜯 ㅋ

 

 

아악 뜯으니까 더 귀여웡.

 

보들보들한 천이 귀여움을 더 업업.

 

이거 보고 느낀건데 토마토 어피치도 코바늘인형으로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코밍순.

 

 

뒷면은 민무늬.

 

 

택도 이렇게 귀여울일이에요.

 

 

카카오프렌즈 아님?? 윰윰프렌즈??

 

뭐 어찌됐든 귀여우면 패스!

 

 

이제 준비해볼것은 바로 마이 프레셔스 15인치 맥북과 마우스패드랑 마우스!!

 

마우스패드는 펭수랍니당~~펭하~!

 

 

자 이제 지퍼를 열어볼까요.

 

뒤틀림방지 스폰지가 들어가있네요.

 

 

스폰지를 꺼냈습니다.

 

음.......안타까운점은 섹션이 나뉘어져 있지 않다는점.

 

맥북과 마우스패드랑 마우스를 한방에 넣어야합니다.

 

 

맥북부터 넣습니다.

 

 

마우스패드랑 마우스를 곱게 쌓아 넣어줬어요.

 

꽤 낙낙하게 들어갑니다.

 

지퍼를 닫았어요.

 

어피치가 살짝 앞으로 튀어나온듯한 느낌이들어요.

 

실제로도 마우스때문에 튀어나오기도 했습니다.

 

때탈까봐 밖에 들고다니기가 겁나네요. ㅋㅋ

 

집에서 맥북집으로 써야겠어요. 가지고 나갈때는 집에있는 노트북파우치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그런데 소름돋는건 사실 맥북받은후로 맥북가지고 밖에 나가본적이...옵쏘... ㅋㅋㅋㅋㅋ

 

아무튼!! 귀여운 아이템이 또 하나 늘었어요. 헤헷^^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