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회사 집 회사 집만 왔다갔다하다보니 늘어가는건 인터넷 쇼핑이랄까? ㅋㅋ

 

그래서 구입한 크리스탈 라이트 핑크레몬에이드!!

 

쥐마켓에서 6개 * 3번들 박스구매했구요. 가격은 할인전 10,900원에 구입했습니당.

 

싸게한건지 비싸게 산건지는 모르겠지만 스마일배송으로 구입한 바로 다음날 도착.

 

 

아직 먹어보기 전임에도 불구하고 색감이 너무 좋네요.

 

 

체중조절로 칼로리걱정없는 음료가 필요하신 분. 헐 저요저요.

카페인이 없는 건강한 음료를 찾으시는 분. 저요저요~~

운동...음 패스..

간단하고 맛있는 홈파티...음... 패스..

 

 

비닐로 쌓여진 플라스틱 용기가 3개 들어있습니다.

 

 

한포당 칼로리가 5.2kcal라니 그냥 칼로리가 없다고 보는게 맞을듯?

 

 

통에 6개씩 들어가 있어요.

 

 

포장지도 핑쿠핑쿠하니 마음에 들어요.

 

 

뭐.. 2리터당 1포 넣으라는 말인거같아요.

 

 

생수 2리터짜리를 준비합니다.

 

살짝 마셨어요. ㅋ

 

 

살짝 모자란 부분은 얼음으로 대체.

 

 

가루를 넣자마자 잘 섞이더라구요.

 

 

흔들흔들 흔들었어요.

 

 

준비된 얼음컵에 쪼로롱.

 

끄아......색 너무이쁘다....

 

이건 그냥 색이 다했네요.

 

 

먹어보도록 합니다.

 

크........상큼상쾌해요.

 

분명 단맛이 있지만 과하지않은 달달함이에요.

 

계속 들어가는 맛이랄까?

 

시원하게 맥주가 땡길때 마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맥주???? 맥주는 역시 건어물?

 

ㅋㅋ 냉장고에 있는 오징어를 급히 꺼내 보았습니다.

 

어디한번 어울리는지 먹어봄.

 

모야모야~~꽤 잘어울리잖아요.

 

나른한봄날 크리스탈 라이트 핑크레몬에이드 한잔 어때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