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가 진짜 오래간만에 편의점 도시락을 먹으려고 GS편의점을 찾아갔습니다.

 

흠........평일 저녁이라그런지 종류가 얼마 남아있지 않더라구요.

 

그중에서도 눈에 띄는 도시락을 집어서 집에 왔습니다.

 

 

도시락에서도 느껴지는 찬호`s 엄청난 수다력.

 

 

고기많은 도시락 가격은 4,300원, 칼로리는 769kcal 입니다.

 

 

데이터쿠폰도 주네요.

저는 긁을라다가 앱설치해야된다고 써있길래 살포시 쓰레기통에 버렸.. ㅋㅋㅋ

 

 

비닐을 제거하구요.

 

 

전자렌지에 돌려보도록 합니다.

구성은 고진많하고 별로 차이를 잘 모르겠어요.

 

 

도시락이 전자랜지에서 돌아가는동안 상추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역시 고기에는 상추!!

 

상추랑 먹으면 뭐가 좋은지 아세요?

 

먹어도 살안찌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

나만그래여?

 

 

상추에 뽀얀 흰밥과 제육볶음을 턱 얹어가지고 한입 크게 먹어봄.

 

맛이없을수가 없는 이조합. ㅋㅋㅋ

 

 

이번에는 불고기를 쌈싸먹어보도록 합니다.

 

제육쪽이 제입맛에는 더 맛잇더라구요.

 

불고기도 맛이 없지는 않았어요.

 

 

소시지반찬 너무 좋아합니다.

 

편의점 계란말이는 맛이없지는 않지만 부족한 무언가가 있어요.

 

편의점 도시락 볶음김치는 사랑입죠.

 

 

나머지 반찬들도 상추에 싸먹어봅니다.

ㅋㅋㅋㅋㅋ뭐야뭐야 의외로 엄청 맛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저는 쌈덕후같습니다. 오호호홍~

 

오래간만에 먹은 편의점도시락이라 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나가서 먹기 귀찮고 또 배달음식도 질릴때~!! 편의점도시락 어때용?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