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기

일주일 먹방기록 9탄! 우동, 제육볶음, 김밥쫄면, 빵곰언니파이, 라볶이김밥, 교촌허니순살, 치하오치즈볼, 잔치국수.

베개거지 2019. 4. 9.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가 일주일 먹방기록 9탄으로 돌아왔어요~~헤헤헤헤 저혼자만 신났네요. 꺄하항

 

 

바푸리에서 먹었던 우동입니다.

무슨우동이였는데 기억이잘.. 생생우동하고 비슷한맛이에요.

 

 

바푸리 우동과함께 먹은 바푸리 숯불김밥.

무난한 조합.

 

 

준하우스가 만들어준 제육볶음하고 콩나물국이에요.

제육볶음에 큼지막한 가래떡을 넣은게 포인트면 포인트려나? ㅋ

 

 

김밥옆구리에서 먹은 김치김밥.

 

 

쫄면도 함께했어요.

그러고보니 베개거지는 참 탄수화물 + 탄수화물 좋아해요. 아하하~^^

(갠차나 계란이 있으니까~!)

 

 

선물로 받은 빵곰언니와 호두파이공장 파이에요.

 

 

귀여운 봉지에 쏙 들어가 있어요.

 

 

냉장보관시 3~5일, 냉동보관시 7~10일입니다.

 

 

파이 4구~!

 

 

단호박크림치즈

제입맛에는 그냥그냥 ㅋ

 

 

오레오 초코파이? 이름은 그냥 찍었어요.

 

 

아무래도 피칸파이인듯?

 

 

이건 확실합니다. 블루베리

 

 

블루베리파이 먹샷~!

 

 

밑부분에 블루베리 필링이 들어있어요.

 

빵곰언니파이는 막 엄청나게 맛있지는 않아도 무난무난하게 괜찮은거 같아요.

 

오래간만에 간 스시노백쉐프 점심특선 초밥.

만원의 행복이랄까?

 

 

스시노백쉐프에 점심특선에 포함되어나오는 우동입니다.

나가사끼우동이랑 어묵우동이랑 선택할수 있어요.

전 어묵우동 선택~! 귀여운 니모를 만날수 있어요. 헤헷

 

 

밥푸리 스팸김밥 오래간만에 먹어봤어요.

 

예전에는 진짜 눈 튀어나올정도로 맛있었는데...

 

제 입맛이 변한건지 그냥 그냥~

 

 

바푸리 라볶이와 함께했습니다.

 

 

라볶이에 스팸김밥 콕콕 찍어먹기.

 

 

사무실에서 치킨파티를 했어요.

제 마음대로 교촌허니순살 듬뿍시키기 ㅋㅋ

 

 

왐마. 세팅하다가 흥분했나봄. ㅋ

 

 

다른사람 먹기전에 먼저 먹어보기.

기미사원. ㅋ

 

 

아 역시 치킨은 배신하지 않아요.

치킨은 몰래 한점 먹는게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와울~

 

 

BHC 치즈볼도 먹어줘야겠죠?

 

 

에헤헤헹 너무 맛있잖아~~

 

역시 치즈볼은 한개먹을때가 제일 맛있어요.

 

 

편의점에서 호로요이 새로운맛이 나왔길래 사왔어요. 3,600원정도 했어요. 엄청 비싸..

포도맛인데... 그냥 폴라포 녹인맛이랄까?

한 두모금 먹고 옆으로 패스. ㅋ

 

 

치하오도 먹었습니다.

치하오는 진짜 흰밥생각나는 맛이에요. ㅋㅋ

 

 

엄마가 해준 잔치국수를 마지막으로 일주일 먹방기록9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일주일 먹방기록 10탄에서 또봐요~꼬오옥~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