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

[먹블과자쇼핑]마가렛트씨앗호떡, 오뜨치즈, 쁘띠몽쉘크림, 하비스트버터피넛샌드 함냐함냐함.

베개거지 2019. 4. 8. 09: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쇼핑해본 과자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께요.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사진이랄까요?

 

 

한봉지씩 가지고와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상 신나~~

 

 

마가렛트 씨앗호떡입니다.

따뜻한 엄마사랑간식. 울엄마는 마가렛트 못만드심.. ㅋㅋㅋ

 

박스에 18봉 들어있어요.

롯데슈퍼에서 3,800원주고 구입했어요.

 

 

뒷면에는 생활 속 안전 이야기도있고 아빠랑 함께하는 도로안전 퀴즈..

지난번 마가렛트 고로케에서도 그러더니만 꼭 아빠랑만 해야되나요? 흥~

 

 

마가렛트 씨앗호떡 칼로리는 1봉당 105kcal입니다.

 

 

마가렛트 씨앗호떡버전 개별포장지는 일반 마가렛트봉지랑 똑같은거 같은데요. 음....

 

 

한봉지당 마가렛트 두개!

 

 

냐암~

 

씨앗이 큼직하게 씹힐거 같았는데 전혀 ㅋㅋㅋ 너무나도 부드럽게 목구멍을 타고 넘어갑니다.

 

딱히 기본 마가렛트랑 별반 차이를 못느끼겠어요.

 

그러고보니 호박씨분태2%, 땅콩분태 1%, 호떡맛분말1% ㅋㅋㅋㅋㅋㅋ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오리지날이 더 싸면 그냥 오리지날 먹는편이 이득일듯합니다.

 

 

쁘띠몽쉘크림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박스에 12봉 들어있어요.

 

 

롯데슈퍼에서 2,990원에 구입했어요.

한봉지당 칼로리는 90kcal입니다.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봉지도 몽쉘 일반버전 1/2만 한거 같아요.

 

 

사이즈 진짜 쁘띠쁘띠합니다.

 

일반 몽쉘보다 1/2만한거 같은데...

 

이거이거........호구된 기분은 기분탓인가?

 

가격은 일반 몽쉘가격인데 사이즈만 1/2로 줄었자나욧 ㅋㅋㅋㅋ

 

아무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맛은 일반 몽쉘이랑 똑같아요.

 

부드럽고 누구나 좋아할만한 달큰한파이.

 

다만 사이즈가 반으로줄고 가격은 똑같다는게 함정이죠.

 

작아서 한입에 쏙 들어간다는 장점말고는 이걸 또 사먹어야되는 이유는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이번에는 하비스트 버터피넛샌드입니다.

마지막 한입까지 고소하다고합니다.

 

단짠단짠~!

 

 

사실 스키피 땅콩버터 샌드쿠키를 그다지 맛있게 먹지를 못해가지고 기대는 안했습니다.

 

 

한박스에 6봉지 들어있습니다.

롯데슈퍼에서 2,980원에 구입했어요.

한봉당 칼로리는 250kcal입니다.

 

 

과자봉지색은 마음에 드네요. 헤헷

 

 

오올 한봉지당 8개가 들어있어요.

요즘 되게 야박하게 들어있는데 8개면 합격! ㅋ

 

 

하나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냠냠.

 

오잉~

이거 맛있잖아요. ㅋㅋ

하비스트가 원래 고소잖아요. 거기에 짭쪼롬하면서 달콤하니~

스키피 샌드쿠키보도 11배정도 제입맛에 맞더라구요.

 

하나만 먹어볼라고했는데 앉아서 계속 먹었어요.

 

포장박스에 써있듯이 마지막 한입까지 고소하더라구요. 와후~

 

 

덴마크산 까망베르치즈가 들어간 오뜨치즈입니다.

홍차와 함께 즐기세요라고 써있네요.

 

집에 홍차가 없쒀~

 

 

한박스에 6봉지 들어있습니다.

롯데슈퍼에서 2,500원에 구입했습니다.

칼로리는 1봉지당 110kcal입니다.

 

 

고급스러운 골드 포장 ㅋ

 

 

먹기전부터 찐득하게 풍겨오는 치즈향기가 기분 좋게 합니다.

 

 

함냐함~

 

나도 홍차랑 먹으면 어떤맛일지 궁금하드아~

 

오뜨는 언제나 맛있어요.

 

다만 작고 조금들어있어서 아쉬울뿐이죠. 헤헷^^

 

치즈랑 시트가 너무나 잘어울려요. 앉은자리에서 한박스 먹는건 일도 아닐듯.

 

이렇게 먹블 과자쇼핑기 끝~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