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이야기

배우들이 다했다 영화 돈 관람후기. 전형적인 요즘 한국영화(쿠키영상X)

베개거지 2019. 3. 21. 09: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지친몸을 이끌고 퇴근후 영화 돈을 관람하러 영화관으로 출발했어요.

 

비는 추적추적오지... 피곤하지... 귀찮기도하고 예매한걸 취소 할까말까 엄청 고민했습니다. ㅋ

 

아참참 포스팅하기전에 혹시 쿠키영상 유무땜시롱 들어오신분들은 쿠키영상 없으니까 끝나면 바로 집으로 귀가하세요 ㅋ

 

 

분명 익산에 롯데시네마가 생기기는 했는데 베개거지가 롯데시네마를 가지못하는 이유는 바로 RVIP로 선정되가지고 무료쿠폰이 한참 남아있기 때문이죠.

 

준하우스가 저보고 CGV 노예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언젠가는 꼭 롯데시네마 가볼꺼라규!

 

 

CGV RVIP 좋은점이 있기는 있어요.

스페셜데이에 에이드 2잔이 무료라는 사실~!

 

우훗~ 베개거지는 스페셜데이를 설정하고 왔어요. 스페셜데이는 생일이랑 달라요.

 

1년중 하루 아무때나 설정할수있으니 에이드가 땡기는날 설정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생일쿠폰과 마찬가지로 1주일전후로 쿠폰발행이 되는거 같습니다.

 

 

에이드 한잔씩 손에들고 영화관에 들어가기전에 리플렛도 찍어봅니다.

류준열 잘생기게 잘 나왔네요.

 

 

오홍 지금보니께 유지태가 오만원권, 류준열이 만원권, 조우진이 천원권 느낌으로 케릭터가 나와있네요. 잇힝 한국적 참신함.

 

평일 저녁이어서인지 아니면 비때문인지 영화관은 꽤 한산했어요.

그건 참 좋더라구요.

 

영화 시작~!

 

사실 급박한 긴장감이나 그런건 없구요.

 

예상 가능한 시나리오라고나할까.. 보면서 음~요즘 한국영화 스럽다~~

 

뻔한 내용이기는한데 배우들 연기때문에 볼맛은 나더라구요.

 

특히 조우진님은 아~~진짜 어떤 영화에서도 그 배역에 착착 잘 들어맞는 연기를 해주시니 이건 너무 멋지잖아~!

 

목소리는 왜이렇게 귀에 쏙쏙쏙 들어오는건지 후훗 d^^b 쌍따봉 날려드리고 싶습니다.

 

류준열은 요즘 영화들중에 돈이 제일 자연스러운 연기를 한거 같기는해요. 점점 발전하는 모습이랄까?

 

유지태는......연기할때 더빙하는줄알았어요. 목소리가 왜 따로노는 느낌일까.. 훔.. 항상 비슷한 역할을 하는듯한 느낌?

 

주인공 세명의 배우 말고도 중간중간 까메오도 아닌것이 우정출연도아닌것이 조연도아닌 배우분들 많이 나옵니다.

 

완전 좋았어요. 특히 다니엘 헤니 ㅋ 우오올~~그런데 다니엘 헤니도 세월좀 맞기는 했더라구요.

 

영화 돈을 다 보고나서 나오는길 배우들 보는맛에 돈은 안아까웠어요.

 

왜냐면 전...평일무료쿠폰으로 봤거든요. 잇힝^^

 

제 기준 볼만하기는한데 그렇다고 막 엄청 재밌지는 않아요.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