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

[먹블빵쇼핑]익산 영등동 에그드랍에서 베스트메뉴 베이컨더블치즈 먹어봄.

베개거지 2019. 3. 18. 10: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베개거지 블로그중 제일 인기가 많은 포스팅이 바로 "익산 홍루이젠"입니다.

 

사실 별거 없기는 한데...아마도 네이버 노출때문인건지 하루에 백건이상 조회가 되면서 유입되더라구요. 흠..신기..

 

전 홍루이젠 그냥 그랬거든요. ㅋㅋ 그래도 인기가 많아져서 너무 즐거운 베개거지는 아! 샌드위치포스팅이 인기구나 싶어서 이번에는 익산 영등동 에그드랍을 방문해 볼까 합니다. 에헤헷 기회주의자!! ㅋㅋㅋ

 

 

화살표 부분이 바로 에그드랍입니다.

 

에그드랍 앞쪽에는 주차장이 없구요. 건물 뒷편에 주차하시면 될거같아요.

 

 

입구는 두군데가 있는데 가까운 입구를 지나쳐 버리는 준하우스입니다. ㅋ

 

 

정문으로 방문하고 싶었나봅니다.

 

에그드랍은 영등동 DT 맥도날드 옆옆집입니다.

 

 

신메뉴로 갈릭베이컨치즈가 추가 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처음 방문이어서.. 신메뉴가 그렇게 확 와닿는 느낌은 아님요.

 

 

그렇게 엄청나게 많은 메뉴는 아니구요.

 

적당히 고르기 편하게 있어요. 후훗

 

고르기 힘들때는 역시 Best 메뉴를 선택하면 실패할일이 없다는거 다 아시죠?

 

 

주문은 키오스크에요.

전 요즘 키오스크 주문을 보면.....울엄마는 여기와서 못먹겠구나...싶어요.

 

어르신 분들은 이런거 힘들어 하시잖아요. 사실 저도 처음와가지고 준하우스랑 버벅대기는 했습니다.

 

편한점이 더 많은건 사실이지만 키오스크 볼때마다 엄마 아빠가 생각나는건 왜일까요?

 

이러고 반전으로 엄마, 아빠가 더 잘하실수도 있겠지만요. 히히^^

 

본론으로 돌아와서 베이컨더블치즈를 주문하고 추가 없이 3개를 주문해줬어요.

 

 

완료를 눌러줬습니다. (완료 눌러주는 손가락 무엇? ㅋ 혹시몰라 모자이크로 가려주기 ㅋㅋ)

 

아참 그리고 완료한다음 포장인지 먹고갈건지를 선택하고 결제를 눌러줘야 결제가 되더라구요.

 

휴~힘들다~

 

아참참 이때 대기번호가 나오는데 기억해두시는게 좋을듯.

 

 

영수증 그 어디에도 대기번호는 없습니다. 저만 안보이는건지는 모르겠지만요. ㅋ

 

베이컨더블치즈 개당 3,900원입니다.

 

포장비는 100원 추가 있어요!

 

 

샌드위치 모형이 놓여져있습니다.

과연 모형과 같은 모양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매장내에서 먹어도 괜찮을거 같아요.

 

깔끔하고 뭔가 미쿡 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ㅋ

 

에그드랍은 좋은 계란을 쓰나봐요.

 

고메버터의 진한 브리오쉬 식빵.. 브리오쉬 식빵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먹어보면 알겠죠?

 

 

추가없는 베이컨 더블치즈 샌드위치 3개가 포장이 되어서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나오더라구요. 한 5분정도 기다렸을까요?

 

모형과 비슷한 모양이기는 합니다 호호~

 

 

따뜻할때 바로 먹어야하는데 차안에서 먹기에는 힘든 비쥬얼 ㅋ

 

맛있는 냄새가 차안 솔솔~

 

 

앗. 샌드위치 한개가 비닐봉지 안에서 넘어졌다가 일어섰더니만 소스인지.. 밖으로 튀어나오는 사태가 일어났어요.

 

 

집에도착~! 얼른 먹어봐야겠죠?

 

아하....보통 샌드위치는 중앙에 내용물이 몰려있잖아요.

 

에그드랍 샌드위치는 윗쪽에 내용물이 몰려있네요.

 

밑에쪽은 가뭄들었네요.

 

 

차 한입 먹어볼까요? 함냐함~

 

얼~~왜 가게 이름이 에그드랍인지 알거같아요.

 

퐁신한 계란이 안쪽에 한가득 들어가 있어요.

 

짭짤하면서 달큰하면서 이거이거 맛있잖아욧!

 

 

밑으로 가면서 내용물이 없어짐...마지막 꼬다리부분에는 그나마 녹아내린 치즈가 자리하고 있어요.

 

그래도 빵이 맛있어서인지 끝까지 맛나게 먹을수 있었어요.

 

제 기준에는 홍루이젠 샌드위치 두개 먹느니 에그드랍 샌드위치 한개 먹는게 훨씬 나을거같아요.

 

한끼까지는 아니어도 배고플때 든든한 간식으로 좋을거같습니다.

 

아~잘 먹었어요.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