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이야기

캡틴마블 볼까말까? 느즈막이 봤다 캡틴마블(쿠키영상 두개)

베개거지 2019. 3. 16. 21: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캡틴마블 개봉일날을 기다리고 개봉일 미리 예매를 해두었었어요.

 

그런데 개봉일 당일 회사일도 너무 많고 피곤한거 아니겠습니까......아.......예매취소 강행.

 

다음날도 똑같이 예매했다가 취소.. 취소..

 

주말에는 일이 있어서 못보다가...이러다가 못보는거 아닌가 할때쯤 오늘 토요일 주말이 돌아와서 드디어 봤습니다.

 

볼까말까 엄청나게 고민했었는데 말이죠.

 

아참 쿠키영상때문에 클릭하신분들은 쿠키영상 두개 있어요!!

그나마 바로 시작하는영상 한개! 크래딧 다 올라가고 한개!

 

 

느즈막이 보는 캡틴 마블.

 

 

포스터는 마블스러운거 같기도 합니다.

 

 

조조로 하나카드 선할인받고 두명이서 만원에 봤어요.

 

요즘 볼영화가 없어서 그런건지 캡틴마블 뒷심이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조조임에도 불궇고 사람들은 꽤 많더라구요.

 

영화 시작!!

 

역시 마블이라서 CG부분이나 볼거리는 놓치지 않더라구요.

 

마블 특유의 위트라던지도 중간중간 잘 껴맞춰 있구요.

 

보기전 관람평이 그다지 좋지 않아서 걱정했었는데 그정도는 아닌거 같구요.

 

아!! 캡틴마블 뜀박질이 이상하다고 한 평을 봤는데 그걸 읽어보고 봐서 그런지 진짜로 뜀박질 부분이 뭔가 ㅋㅋㅋ 촐랑촐랑하다고 할까... 애기들이 신나서 뛰어갈때 뒷모습을 보는 느낌이랄까? ㅋㅋㅋㅋ전 뜀박질부분 재밌던데요.

 

기대를 안하고 봐서 그럭저럭 볼만했어요.

 

분명 마블 만화책은 안봤는데 만화책을 잘 구현해낸 느낌이랄까요? 미국만화!!

 

막판에는 진짜 완벽한 미국만화책 느낌이였어요.

 

확실히 인피니트워랑 연결되는 느낌 많이 받았구요. 진짜 앤드게임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어벤져스 앤드게임이 조금더 기대되게 만든 영화였습니다.

 

나쁘게 말하자면 장황한 어벤져스 앤드게임 예고편 한편 본 느낌이겠죠?

 

다행인건 돈이 아깝거나 그러지는 않았어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