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기

베개거지 화이트데이 일기. 스타벅스사탕을 받고싶었지만 투썸플레이스 마카롱받은 사연.

베개거지 2019. 3. 15. 14: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화이트데이때 사탕좀 만져보셨나요? ㅎㅎㅎ 저는 다행히(?)도 회사 동료분이 주셔서 사탕좀 먹기는했습니다만..

 

이번 화이트데이때 준하우스한테 꼭 스타벅스 사탕을 받고 싶었거든요.

 

엄청나게 옆구리 찌르기도 했구요. 내심 기대했는데......흑.....

 

 

스타벅스 사탕대신 받은것은 바로 투썸플레이스의 마카롱입니다.

 

사실 준하우스가 스타벅스 사탕을 사러갔는데 벌써 품절이 되었다고 해요. 역시 빠른자가 승리한다!

 

아 그러니께 미리미리 사뒀으면 좋았자나!! 흑....ㅠ.ㅠ

 

마카롱도 좋고 고맙기는 합니다만!! ㅋㅋ

 

 

이왕 받은거 맛나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커피, 초코, 녹차, 딸기, 블루베리, 얼그레이순인거 같죠?

 

그러고보니 포장박스에 그려져있는거랑 다르네요.

 

앗. 레몬인지 망곤지는 모르겠는데 노란색 대신 얼그레이가 들어있음.

 

사실 얼그레인지는 먹어보고 알았어요.

 

아참 그리고 커피는 오레오맛인거 같기도..

 

암튼 박스랑은 다른맛이 들어있는게 함정!

 

 

자 먹어보도록 합니다.

 

초코부터 함냐함.

 

 

이히히히히 맛은있네요.

초코초코해~

 

사실 저 사탕 그렇게 안좋아하거든요.

 

역시 마카롱이 맛있다요~

 

이때부터 정신줄놓고 마카롱을 야미야미 다 먹었어요.

 

커피는 커피커피하고, 녹차는 진짜 진한 녹차맛으로 녹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먹어보세요.

딸기랑 블루베리는 상큼 포텐 터져요.

그리고 얼그레이는 진짜 맛있더라구요. 오올~

 

역시 투썸플레이스가 디저트는 잘하기는 해요. 비싸서 문제지 ㅋㅋㅋ

 

다들 마카롱 6개쯤은 앉은자리에서 다 먹잖아요? 에헤헤헹^^

 

 

투썸 마카롱 포장박스 너무 튼튼해서 그냥 버리기는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코바늘 정리함으로 승격시켰습니다.

 

 

착착 정리정리~!

 

 

와우 코바늘이 딱 알맞게 들어가서 마치 이것을 위해 만들어진거 같잖아!! 헤헤^^

 

요즘 제작중인 코바늘인형 네오도 빼꼼하게 사진에 찍어줬어요.

 

비록 스타벅스 사탕은 못받았지만 투썸 마카롱에 행복한 베개거지였습니다.

 

코바늘 정리함도 득템! 1석2조 아니겠어요?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