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블빵쇼핑]익산 홍루이젠 모든메뉴 다 먹어보기. 이것은 한입 샌드위치?

티스토리 메뉴 펼치기 댓글수0

쇼핑하기

[먹블빵쇼핑]익산 홍루이젠 모든메뉴 다 먹어보기. 이것은 한입 샌드위치?

준하우스 베개거지
댓글수0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드디어 익산에 홍루이젠 샌드위치집이 생겼다고해서 오래간만에 익산 대학로 나들이에 나섰습니다.

 

 

대학로 미니스탑 사거리에 위치해있어요.

3월8일 오픈했나봅니다.

 

 

메뉴는 딱 4가지. 선택이 힘드신분들은 그냥 다 먹엉~ㅎㅎ

 

참 수제 애플망고샌드위치대신 악마의 초코샌드위치로 변경되었어요.

 

이유는 나도모룸.

 

 

매장에 들어가 볼까요?

 

 

매장은 그다지 크지 않구요.

샌드위치도 매장에서 만들어 파는거 같지 않고 대량으로 받아서 판매하는거 같은 느낌이랄까?

편의점 샌드위치같은 느낌이랄까?

 

4종류 2개씩 주세요~!

14,800원 결제.

 

 

6,12개 구입시 박스가 무료라고 써있어요.

저는 8개 구입했으니까 박스포장 해주세요~했습니다. 호홋^^

 

 

홍루이젠 샌드위치를 사서 기분 좋은 준하우스의 발걸음~!

 

 

베개거지랑 준하우스가 먹을꺼는 비닐봉지에 옮겨담았어요.

 

 

나머지 4개는 박스에 담아서 선물용으로!

 

박스도 깔끔하니 선물용으로 괜찮을거 같아요.

 

 

선물하러 가는길에 배가 고파서 차안에서 하나만 까먹어 보도록 합니다.

 

제일 잘나간다는 햄치즈샌드위치를 꺼내 들었습니다.

 

가격은 1,900원

 

 

처음에 포장지를 어찌 뜯을지 몰라서 마구잡이로 뜯었는데...

 

저런.. 뒷면에 스티커 붙어있거든요 그걸 떼어주면 손쉽게 뜯어지는것을...

 

 

이것이 바로 홍루이젠 햄치즈 샌드위치 되시겠습니다.

 

음.....생각보다 작음을 주의하세요.

 

 

베개거지 한입 냠.

준하우스 한입 냠.

 

햄치즈샌드위치 사라짐.

 

두입이면 끝! ㅋㅋㅋㅋ

 

단짠단짠의 정석이랄까요?

 

엄청 달달하면서 짭짤해요.

 

아마도 짭짤한건 치즈때문인거 같기도 하구요.

 

먹고나서 손이 찐득한건 무슨 연유일지.

 

 

차안에서 하나만 먹어보려했는데 사실 이거 하나가지고는 위에 기별도 도착할거 같지 않아서 하나더 먹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햄 샌드위치.

 

가격은 1,800원입니다.

치즈가 빠지면서 백원도 빠졌네요.

 

 

이번에는 스티커를 뜯으면서 깔끔하게 오픈했어요.

배운여자 ㅋ

 

뒷면은 똑같음.

 

 

다른게 느껴지시나요? 가운데 얇은 햄 하나만 들어가있어요.

 

 

베개거지 한입 냠.

준하우스 한입 냠.

 

햄 샌드위치 사라짐.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두입에 사라짐.

 

확실히 치즈가 빠지니까 짭짤한것도 덜하더라구요.

 

 

맛의 변화구를 주기위해서 악마의초코 샌드위치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은 2,000원.

 

홍루이젠에서 제일 비싼 샌드위치.

 

 

악마의초코 샌드위치포장지에는 초코악마가 그려져있습니다.

 

악마주제에 귀엽네요. ㅋ

 

 

뒷면부터 우선 살펴봅니다.

 

 

누텔라가 엄청나게 터져나갈듯 들어갔을줄 알겠지만 적당량 발라져있어요.

 

중간에는 치즈가 들어가있습니다.

 

 

이번부터는 조금씩 베어먹도록 할께요.

 

아 달달~~합니다.

 

당떨어졌을때 이거 한입먹으면 텐션 업업 되겠는데요. ㅋ

 

 

마지막으로 치즈샌드위치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은 홍루이젠에서 제일싼 1,700원입니다.

햄이빠지면서 200원이 빠졌네요.

 

 

앗. 영양정보. ㅋㅋ 다른것들도 찍어놓을껄 다 벗겨버렸네요.

진짜 배는 안차는데 열량은 어마어마하네요 220kcal.

 

아마도 다른샌드위치는 칼로리가 높으면 높았지 낮지는 않을거 같네요. ㅎ

 

 

치즈샌드위치 뒷면입니다.

 

뒷면은 사실 별 차이 없는거같아요. 뒷면찍는 정성으로 영양정보나 찍을껄.. 먹는데 정신이 팔려가지고 ㅋ

 

 

치즈샌드위치입니다. 단촐한 구성이랄까?

 

 

뇸뇸뇸뇸...

 

분명히 다 맛은 있는데요. 배채우려고 먹으려먼 사실 10개먹어도 안찰거같은 느낌이랄까..

 

칼로리채우려고하면 이것만한것도 없을거같기도하고..

 

사이즈가 가격에비해서 작은거 같은 느낌도 들고 말이죠.

 

달달하니 끌리는 포인트가 있는거 같기는한데 저는 그냥 한번 먹어본것에 만족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 :D

맨위로

https://100hand.tistory.com/931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