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

오래 지속되는 봄의 향기 다우니 벚꽃데이트를 아로마쥬얼과 함께 사용해봄.

베개거지 2019. 3. 12. 13: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생필품 인터넷쇼핑 참 좋아해요.

 

뭔가 마음이 편안해 진다고 할까요??

 

그러던 와중에 이번에 다우니에서 벚꽃데이트 섬유유연제가 새로 나왔더라구요. 엄훠 이건 꼭 사야해!!

 

 

G마켓에서 다우니 벚꽃데이트 1L 3개에 증정용미니사이즈 1개를 13,900원에 구입했습니다.

 

구입한 다다음날 택배로 도착했어요.

 

 

박스뜯을때가 제일 좋죠? 헤헷^^

 

 

벚꽃데이트 용기부터가 봄봄스럽네요.

증정용은 코튼퓨어로 왔어요.

 

 

사용법도 읽어봅니다.

 

 

냄새가 중요하잖아요.

 

뚜껑을 오픈해서 킁킁킁

 

음.....뭔가 확 와닿는 느낌이 아니에요.

 

색깔은 핑크색일거같았는데 흰우유느낌이에요.

 

 

안되겠다 못참고 세탁기를 돌려보기로합니다.

 

바로 어제 빨래를 했는데...집안 곳곳에 빨만한걸 모아모아서 세탁기 돌리기.

 

저는 다우니 진짜 좋아하거든요.

 

다우니 아로마쥬얼을 꼭 함께 씁니다.

 

다우니 벚꽃데이트와 아로마쥬얼의 만남. 과연 향기가 폭팔할지 세탁기 호다닥 돌려줬어요.

 

1시간이 흐른후 세탁기에가서 세탁물의 냄새를 확인했어요.

 

움.....냄새가 그렇게 강하지는 않아요. 은은한 향기?

 

꽃향기가 나는거 같기도한데..음.....너무 기대를해서 그렇게 강력한건 못느끼겠어요.

 

전 사실 부드러운 냄새보다는 상쾌한향을 좋아하거든요.

 

벚꽃데이트는 부드러운 향기가 나요.

 

역시 쓰던거 써야겠어요. 헤헤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