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이야기

이게 바로 한국형 코믹액션! 웃음가득 극한직업 관람후기.

베개거지 2019. 2. 4. 10: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극한직업이 엄청나게 인기라고 하는데요.

 

사실 별로 안내켜서 안보고 있기는 했는데 본사람들 다 재미있다고해서 조조로 예매했습니다.

 

설날연휴 좋은점은 아침에 조조를 볼수 있다는 사실!! 그거말고 좋은점이라고는....딱히 잘.....

 

모르겠고 얼른 영화 보러 고고씽~!

 

 

조조일반 1인당 7천원입니다.

 

아...할인카드 적용을 못했어요. 슬품...

 

 

지금까지 이런수사는 없었다!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 극한직업.

 

과연!!

 

 

저는 딱 한국영화 막 웃기다가 마지막에 교훈주는 그런거 질색팔색이거든요. 제발 이건 그러지 말기를 바라면서 영화관에 입장~!

 

8시 이른 조조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역시 인기는 인긴가봅니다.

 

영화 시작부터 소소한 코믹이 쨉쨉 하면서 들어옵니다.

 

막 으하하하 박장대소는 아닌데 피식피식 웃게되는거 있잖아요.

 

그리고 치킨 드립들이 나오는데 하나같이 제취향이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어설프게 교훈 줄라고 안해서 좋구요.

 

그냥 대놓고 웃길라고 해서 좋습니다.

 

진짜 생각없이 웃으면서 보기에는 진짜 딱이에요.

 

막 드럽게 웃기려고 하는것들이 없어서 더 좋았어요.

 

한국영화 요즘 코믹이라고 하는것들보면 막...입에 담기 민망한것들로 웃기려는것들 있었는데 딱 질색이신분들!! 극한직업이 딱인거같아요.

 

극한직업 이게 바로 한국형 코믹액션이죠.

 

재미쩡재미쩡~~

 

설날때 뭐볼까 고민하시는 분들 극한직업 보면 될거같아요.

 

한국인들이라면 다 잼나게 볼수있습니다.

 

오래간만에 건강하게 웃어본거같아요.

 

그럼 안녕 X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