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기/내맘대로 코바늘

코바늘 라이언 탈쓴 카카오프렌즈 업신 네오 만들기. 항상 귀여울수만은 없잖아! ㅋ

베개거지 2019. 1. 15. 17: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코바늘로 작업한것은 제목그대로 라이언탈을 쓴 카카오프렌즈 네오입니다.

 

네오앞에 업신이 붙은 이유는 포스팅을 보면 바로 알수 있어요. 아하항

 

 

네오색실을 준비합니다.

 

실이 이만큼밖에 없어서 사실 라이언 탈을씌우려고 하기는 해요.

 

딱 네오 얼굴만 만들면 되거든요.

 

 

7코 원형뜨기로 시작

14, 21, 28, 35로 마무리.

 

 

네오 콧망울은 흰색실로 요로케 쪼그만하게 만들어줍니다.

 

 

콧망울도 달고~눈, 코, 입 도 만들어줍니다.

 

음....그냥 무난하게 웃는모양을 할껄 그랬나 살짝 후회가.. ㅋ

 

 

아이라인과 눈알(?)을 만들어 줍니다.

 

 

이제 라이언탈을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8코 원형뜨기로 시작했어요.

 

 

쭉쭉 늘려줍니다.

8, 16, 24, 32, 40코 까지만들어줘요.

 

 

코추가없이 단만 늘려줍니다.

 

요로케 네오가 쏙 들어가는 느낌으로 말이죠.

 

 

으흠 이정도면 딱 알맞을거 같다고 느낄때 스탑.

 

 

귀를 달아줘야겠죠?

3코 원형뜨기인데 원형말고 반달로 만들어줘요. 3코 6코로 마무리, 2개 만들어줍니다.

귀는 두개니까요. 호홍

 

 

적당한 위치에 달아주도록 합니다.

 

 

눈도 만들어 줬어요.

 

콧망울이랑 코도 만들까하다가 그냥 눈만 뻐끔하게 만들어줬어요.

 

 

라이언과 네오를 바늘을 이용해서 잘 묶어 줍니다.

 

저정도 구멍이 되었을때 스탑.

 

 

솜을 넣어줘야하기 때문이죠.

 

꾸역꾸역 집어넣고 구멍을 봉합합니다.

 

 

봉합한 부분의 오랜지색실을 네오색실로 감춰주도록 합니다.

 

그리고 뭔가 허전해서 네오 검은머리도 위에 올려주고 눈썹도 달아줬어요.

 

음....이거 네오아니고 비와이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언을 만들생각이였는데 푸우같고... 네오는 비와이같고... ㅋㅋㅋ

 

 

안되겄다 앞머리를 더 길게 만들어줬어요.

 

음..그래도 벗어날수없는 비와이의  향기 ㅋㅋㅋ

 

 

째...째려본다.. ㅋㅋㅋㅋㅋㅋ

 

업신 네오 완성~!! ㅋㅋㅋㅋ

 

 

네오야 어디있니~~~

 

 

요있네~~

 

카카오프렌즈 네오 맞아요.

 

카카오프렌즈들이라고 언제나 귀여울수만은 없잖아요. ㅋㅋㅋㅋ

 

반항의 느낌이 물씬 나는 업신 네오보고 한바탕 웃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럼 안녕 :D

 

베개거지 코바늘 관련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pBEmxRc8HUHCNeKJv5apw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