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

익산 모현동 디저트카페 라엘마카롱에서 마카롱쓸어담기.

베개거지 2019. 1. 10. 09: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쌀국수를 참좋아하는데요. ㅋ 제목은 마카롱인데 왜 쌀국수 이야기냐고 이상하게 생각할수도 있겠습니다만..

 

익산 모현동 월남선생으로 쌀국수를 먹으러 가는도중 월남선생 1층에 신상 마카롱집을 발견했어요.

 

어멋! 여긴 꼭 가줘야행~

 

 

아담한 마카롱 가게 들어가기 전부터 가슴이 두근두근

 

케치유~케치미~케치미~케치미~이제 숨바꼭질은 그만 ♬ ㅋㅋㅋㅋ

 

혼자 겁나 신남요.

 

 

입간판? 입풍선? 저거 뭐라고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묘하게 안어울리는듯 어울리는듯..

 

디저트카페보다는 사실 처음엔 네일아트샵인줄 알았습니다. 아하하항

 

 

라엘마카롱에 입성했습니다.

 

그거 알아요? 밖에서 보는것보다 들어오니까 더 아담한느낌적인 느낌?

 

 

한쪽 벽면에 써있는 문구

 

니가 좋으면 나도 좋은걸.

 

핑크색 벽면이 진짜 좋더라구요.

 

집에서는 절대 못해볼 인테리어.. 왜냐구요? 집주인이 화내 ㅋㅋㅋㅋㅋ

 

 

우훔....여러가지맛 마카롱이 쇼케이스안에서 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딱 열개네요.

 

간판에 다쿠아즈도 써있던데 안보이더라구요.

 

음....뭐먹지이? 고민될때는 하나씩 다 주세용~오늘 지갑 열어봅시다.

 

 

빠삭빠삭 꼬끄 후레이크는 3천원

 

크림 싫어히시므능 이거 드시면 되겠습니다.

 

 

포장이 진행되는동안 카페 테이블도 찍어봅니다.

 

목화꽃 생화인가는 모르겠지만요. 느낌있어요.

 

근데 테이블은 이거 단 한개였던 기억이... 두개였나??

 

디저트카펜데 음....아마 거의 테이크아웃일듯해요.

 

 

계산대에 미니어쳐도 있어요.

 

진짜 귀엽더라고요.

 

진짜 매장내에서 먹으면 저런 쟁반에 마카롱을 담아주시려나? 궁금궁금.

 

 

으응? 많이 놀라셨죠?

 

보통 마카롱사면 종이박스에 담아주잖아요.

 

라엘마카롱은 비니리봉투에 담아줍니다. 요로케

 

느낌 있는거죠? ㅋ

 

한두개사면 당연히 이렇게 주는것도 괜찮은데 10개 다 샀는데 비닐봉투라니..

 

하긴 요즘 재활용품 문제도있고 그래서 그런가봐요.

 

 

라엘마카롱 주문 및 예약방법 비닐봉투에 적혀있어요.

 

 

딱 10개~~

 

sns에 올리면 하나 더준다고 했던거 같습니다. 저는 sns는 안하는 관계로다가 패스~!

 

 

집에 오자마자 먹었습니다.

 

이게 무슨 맛인지도 모르고 먹었어요. 아핫 지금봐도 모르겠어요. ㅋ

 

생각보다 안달고 무난하게 맛있더라구요.

 

프랜차이즈 빵집 마카롱보다 맛있어요.

 

앗 ! 딸기 안좋아하시는분들은 딸기는 패스하시는게 좋으실거같아요.

 

다 사서 사먹기는 했는데 집에와서 먹을랑게 딸기상태가 불안해서 때고 먹었는데요. 딸기붙어있는 부분이 당연하겠지만 겁나 눅눅해져서..음....전 별로더라구요.

 

딸기 빼고는 다 무난하게 맛있어요.

 

근데 다 비슷한맛인 느낌? ㅋㅋㅋ제가 맛구별을 잘 못하는편이기도 하구요.

 

 

요래요래 10개사면 가격이 22,600원 되겠습니다.

 

이번에 느낀건데요. 저는 마카롱 별로 안좋아하나봐요.

 

색색 이쁜걸 좋아하는가봅니다. 헤헷~^^

 

익산 모현동 마카롱집 생겼어요. 여러분 한번 가보세요.

 

핑쿠핑쿠하니 마음이 도키도키 할꺼에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