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기/내맘대로 코바늘

코바늘 카카오프렌즈 인상쓰는 무지 열쇠고리 만들기. ㅋㅋㅋ커여워.

베개거지 2019. 1. 2. 10: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제가 코바늘 팥 손난로 만들기에 완전 푹빠져있는데요.

 

어피치는 친언니한테 선물해줬더니만 팥손난로말고 그냥 고리로된 무지 인형을 만들어 달라고 하더라구요.

 

으흠........팥손난로 다 좋아하는건 아닌가봄. ㅋㅋㅋ

 

사실 팥들어간 손난로는 장식하거나 열쇠고리, 핸드폰고리로 하기에는 너무 무겁긴해요. ㅋㅋ

 

그래서 도전해봅니다. 인상쓰는 무지 열쇠고리만들기~! 인상쓰는 무지는 언니가 그표정을 좋아해서 골라줬습니다.

 

이제 오더도 받는 베개거지입니다. 뭔가 있어보여~훗^^

 

 

이번에 진짜 코바늘 필받아서 색색별로 털실 엄청 샀어요.

 

부자된 느낌~

 

쇼핑한 털실중 이번 인상쓰는 무지를 만들기위한 준비물은 바로

 

노란색실, 흰색실, 바늘, 코바늘3호 되시겠습니다.

 

 

언제나 사랑하는 8코 원형뜨기로 시작했어요.

 

기존 라이언손난로 만드는거와 똑같이 늘려주면 됩니다.

 

 

무지는 단무지에 흰색 토끼탈을 써서 무지라면서요?

 

이제 노란색으로 얼굴을 만들었으니 흰색 토끼탈을 입혀줘야겠죠?

 

앗 여기서 후드라이언손난로하고 차별점은 바로 한단 적게 만들었어요.

 

손난로가 아니기땜에 무리하게 크게 만들필요는 없을거 같아서요.

 

 

흰색실로 체인지해서 한번더 단, 코를 늘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요런식으롱~

 

뭔가 계란후라이 같은건 나뿐인가요?

 

후라이 먹고싶당. 아하 그러고보니께 구데타마 만들어도 귀엽겠네요.

 

나중에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정도 앞얼굴이 만들어졌으면 이제 눈코입을 만들어줘야겠죠?

 

검은색실로 대략적인 모양을 잡아줍니다.

 

뭔가.. 괴기하죠? ㅋㅋㅋ

 

 

눈안쪽을 흰색으로 채워줍니다.

 

더 괴기해짐. ㅋㅋㅋㅋ

 

 

흰색으로 채워진 눈에 눈동자를 검은색실로 표현해주면 얼굴 완성~!

 

인상 팍 쓰는 무지느낌 나나요?

 

ㅋㅋㅋㅋㅋㅋㅋ제눈에만 귀여울까요?

 

아 너무 귀여워~

 

 

토끼귀도 만들어봅니다.

 

6코 원형뜨기로 2단 9코로 늘려준다음에 코추가없이 5단추가해줬어요.

 

두개 만들어주면 되구요.

 

검은색실과 핑크색실을 이용해서 바늘로 귀모양을 만들어줍니다.

 

 

알맞은위치에 바늘을 사용해서 토끼귀를 잘 고정시켜줍니다.

 

으흐흥 인상좀 쓰지마~

 

 

코를 줄여나갑니다.

 

저는 다 줄이기전에 솜을 집어넣고 마무리작업을 합니다.

 

팥일때는 막 팥이 이리뒹굴 저리뒹굴어가지고 다 줄이고 하는데 솜은 안뒹구니까 편하게 구멍이 넓을때 넣어줘요.

 

 

꾸역꾸역 빵빵하게 솜넣기.

 

 

돗바늘을 이용해서 꼼꼼하게 마무리 합니다.

뾰로롱~

 

 

인상쓰는 무지 완성~!

 

음 앞모습을 보니까 이번에도 얼굴부분이 좀 크네요.

 

신경써서 탈부분을 많게했는데 다음번에는 이런류를 만들때 조금더 얼굴부분을 작게 해야겠어요.

 

아 그래도 귀여웡~

 

 

째려보는듯한 인상쓰는 무지의 옆모습.

 

 

손에 올려보니 확실히 손난로보다는 작은 느낌이 오죠?

 

역시 가벼워요.

 

 

드러누운 인상쓰는 무지.

 

 

역시 귀여운애들은 어느각도로 찍어도 귀여워요.

 

 

옆모습 무지.

 

진짜 이건 노려보는게 확실하죠? ㅋㅋㅋ 아 뭘해도 귀여워.

 

 

요청대로 머리 윗쪽에 고리도 달아줍니다.

 

잘가 인상쓰는 무지야~어디가서든 잘 살고~항상 귀여워라~ㅋㅋㅋ

 

코바늘 인상쓰기 무지 열쇠고리편 끝~

 

그럼 안녕 :D

 

베개거지 코바늘 관련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pBEmxRc8HUHCNeKJv5apw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