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이야기

요즘 재밌는영화찾기 너무힘들다. 하정우, 이선균 PMC:더벙커 관람후기(쿠키영상X)

베개거지 2018. 12. 29. 08: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금요일 저녁 퇴근후 황금타임에 영화보러 출발~!! 뿌뿌부잉~

 

 

1위가 PMC:더벙커네요. 후훗 저도 미리 더벙커 예매하고 와썹!

 

 

응원팩 주말 8천원 관람쿠폰 적용, 하나카드 선할인 적용해서 두명이서 12,000원에 봤어요.

 

금요일인데 주말가격 적용이 되는거 다들 알고있죠?

 

CGV도 돈버는 기업이잖아요? 다들 알고 보시는거 맞죠맞죠?

 

익산은 특히나 아직 다른 경쟁사가 없어서그런지 할인에 야박한거도 알고 있죠있죠?

 

익산 금요일 저녁 할인전 가격은 인당 11,000원입니다.

 

 

하정우하고 이선균이 나온다는거 딱봐도 알겠죠?

 

대한민국 최초 리얼타임 생존액션이라고하네요.

 

아하 장르가 액션이였네요. 보면서도 이건 장르가 뭘까 했는데 포스팅하면서 궁금증 풀림. ㅋㄷㅋㄷ

 

금요일 저녁시간인데 사람은 그냥저냥 있더라구요.

 

엄청 사람 많을줄 알았는데요.

 

영화 초반... 하정우 영어 멋짐이란게 폭팔할거야~하면서 연기하는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저 하정우 좋아하거든요. 근데 뭔가 쫌 뭔가...어색? 뭐라고해야죠? 어색까지는아닌데 어색해요.

 

초반 서사가 너무 긴 느낌입니다. 빠른전개처럼 보이는데 살짝 지루해요. 뭐징..

 

중반에는 막 총싸움하니라 바빠~~

 

막판에는 마무리하느라 바빠~~

 

음.....그래도 단언하건데 마약왕보다 2.9배 재미있어요.

 

워낙에 마약왕이 겁나 무서울정도로 재미없어서 그렇습니다.

 

더벙커 재미없는건 아닌데 또 재미있는것도아닌 애매~~한 느낌?

 

더테러라이브 감독이 만든영화라고 하던데 그느낌 많이나요. 더테러라이브는 재밌게봤었는데... 아 그래서 좀 기대한게 있긴했나봐요.

 

아~!! 정말 괜찮았던건 한국영화 CG는 잘만들었다고해도 언제나 2% 부족한 느낌인데 더벙커는 진짜 CG부분 전혀 어색하지않았어요. 신기방기~

 

그리고 끝나고나서 엔딩이 올라가는데요. 분명 쿠키영상이 있을거 같은 마무리여서 기다려봤지만 아무것도 볼수 없을거에요.

 

끝났다 싶으면 기다리지말고 나오세요. 커몬~

 

아.....정말 요즘 재미있는 영화 찾고싶네요. 보고나서 재밌었지? 응 재밌었어!! 라고 말할수 있는 영화 어디없나요?

 

저는 토요일 아이맥스로 범블비 보러갑니다. 총총.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