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이야기

리디북스에서 30일 무료대여로 라이프리스트 읽어봄.(미국 아침드라마스타일?ㅋ)

베개거지 2018. 12. 8. 0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회사. 집. 회사. 집만 반복하는 하루하루가 계속되었는데요.

 

이럴때일수록 부지런하게 틈틈히 쉬어줘야 할텐데요. 그게 잘 안되더라구요.

 

이럴때는 아무생각없이 가볍게 읽는 책, 킬링타임 영화등이 좋죠.

 

보자보자~~

 

저는 전자책은 리디북스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리디북스에서 요즘 무료대여 이벤트를 많이 하더라구요.

(전자책 구매하고도 아직 읽지않은 책이 많은건 비밀. ㅋ)

 

 

에세이보다는 소설파인지라 요즘 이벤트중인 라이프 리스트를 30일 무료대여로 빌렸습니다.

 

쉬고싶을때는 역시 가벼운 책이 최고죠.

 

책의 대략적인 내용은 모든걸 다 가진 주인공의 엄마가 돌아가시면서 유언으로 주인공이 열네살때 쓴 라이프 리스트를 1년안에 이루워야 유산상속이 된다는 정말 소설같은 내용인데요. 소설이 맞습니다. ㅋㅋㅋ

 

아무튼 주인공이 하나하나씩 클리어해 나갑니다.

 

당연히 소설이니까 다 클리어하겠죠?

 

중간중간 우리나라 아침드라마 요소들도 나오더라구요. 미국아침드라마도 이럴까 싶기도 하구요. ㅋㅋ

 

그래서 그런지 엄청나게 빨리 읽어내려갈수 있어요.

 

책의 이름이 라이프 리스트라고해서 삶에대한 깊은 고찰이나 교훈을 얻으시려면 아마 이책은 아닌거 같습니다.

 

그냥 미국에서 일어나는 어느 여자의 삶을 살짝 들여다보는 정도로만 읽으시면 재미지게 읽을수 있을거 같아요.

 

딱히 우리나라 정서랑 맞는 느낌도아닐뿐더러 정말 이건 소설이다 느낄정도로 소설같으니까요. ㅋㅋㅋㅋ

 

재미 없는건 아닌데 다 읽고나서 살짝 허무한 감도 있기는 하지만...뭐... 무료대여로 읽었기도했고 머리가 쉬고싶기도 했으니 딱인거 같기도 하고 그래요.

 

아~그리고 책 마지막 부분에 작가와의 대화가 아주 길게 수록되어 있거든요.

 

그건 믿고 거르셔도 될거같아요. ㅋㅋㅋㅋㅋ왜 넣은건지 정말로 모르겠뜸...(저만의 생각일수 있으니 거르시기전에 살짝이라도 읽어보세용~)

 

라이프 리스트 영화로 제작된다고 하는데 으흠.....확실히 영화로 만들면 흥행은 할것도 같습니다.

 

제가 볼지는 의문이지만요.

 

머리를 비울수있는 가벼운 책을 무료로 후다닥 읽고싶으신분들은 리디북스로 후딱 들어가서 라이프리스트 대여받길 바랄께요.

 

라이프리스트 무료대여 혜택기간은 12월23일날 끝나니께 그전에 많이많이 대여받으세요.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