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이야기

스파이더맨 어른버전 톰하디주연 영화 악당 히어로 베놈 후기(쿠키영상1개)

베개거지 2018. 10. 7. 14: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드디어 드디어 베놈을 봤습니다. 쿠키영상때문에 오신분들이 있을수 있으니 쿠키영상은 1개있습니다.

 

베놈 영화 후기 포스팅 시작할께요~

 

 

역시 영화는 조조영화죠~! ㅋ

영화관에서 사먹는 팝콘콤보도 맛있지만 집에서 텀블러에 커피랑 담고 어제 사뒀던 꽈베기를 먹기좋게 썰어 준비했습니다.

알뜰한 베개거지~엄청 뿌듯한 느낌~호홋^^

 

 

베놈보러 들어가기전에 리플릿도 찍어줄께요.

 

 

뒷면도 찍어봅니다.

 

 

CGV 조조영화 1인당 7천원인거 아시죠? 이번엔 다행히 카드할인받았습니다.

 

일요일 아침임에도 불구하고 꽤 많은 사람들이 영화관 나들이를 나왔습니다.

아니 베놈 나들이를 왔을까요?

 

영화시작~!! 가벼운마음으로 가볍게 보기 시작했습니다.

음~주인공 어디서 본사람인데에~~하고 생각해보니 매드맥스 톰하디더라구요. ㅋㅋ

베개거지 매드맥스 관람후기 궁금하신분들은 클릭☞https://100hand.tistory.com/58

별생각없이 보다보니 끝이났더라구요.

이거 진정 킬링타임영환가요? ㅋㅋ

아이러니하지만 스파이더맨의 악당 베놈이 스파이더맨 성인버전느낌이으로 강하게 다가옵니다.

거기에 헐크받아요.

 

요즘 마블영화가 부앙부앙의 최고봉을 찍어서그런지 엄청난 부앙부앙한 스케일을 기대하신다면 실망하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좋더라구요.

딱 제 스타일 적당히 과하지 않는 느낌이요.

 

영화 보기전 베놈은 꽤 징그럽고 왜 저런 케릭터가 주인공이지? 했는데요.

영화 끝날때쯤에는 느끼실수 있을꺼에요.

베놈 꽤 귀엽게 느껴집니다. ㅋㅋㅋ

케릭터상품 나오면 살수도 있겠는데요? 헤헷^^

 

영화가 끝나고 엔딩곡이 나오는데요.

엄청 신나게 듣다보면 쿠키영상 한개가 나옵니다. 뭐~속편을 이야기 하는 부분이겠죠?

엔딩곡이 신나서 지루하지 않게 기다릴수 있었어요.

에미넴의 베놈이라고 하더라구요. 베놈베놈~~

 

쿠키가 2개있다고하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2개는 나오지 않으니 1개만보고 나오시는게 좋을거에요. ㅋㅋ

 

제 기준에는 블랙팬서보다 훨씬 재밌더라구요.

음... 15세 관람가로 조정하려고 잔인한 장면 30분을 날렸다고 하던데... 무삭제판 보고싶네요.

아마도 30분날리고 15세로 개봉한번하고 나중에 반응좋으면 무삭제판으로 개봉더하려는 상술인게 보이긴 합니다.

 

암튼 재미나게 잘 봤어요.

 

영화보고 나오는길에 귀여운 댕댕이가 절 반기길래 한번 찍어봤습니다.

멍멍~!! 아마도.. 영화는 안볼거같죠? ㅋㅋ

 

일요일아침 문화생활 잘 한 베개거지였습니다.

 

그럼 안녕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