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기/내맘대로 코바늘

뜨린이 코린이 여러분 카네이션 브로치 함께만들자!! 손뜨개카네이션, 코바늘카네이션 실제로 만들어보면 더더 귀여워요. 카네이션 함께 만들어용!!

베개거지 2024. 4. 13. 15: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곧 가정의달이 옵니다. 마냥 즐거워할수는 없는법 ㅋㅋㅋㅋ

 

매년 카네이션을 만들고있는데 이번에도 만들어보기로 합니다. 카네이션값이라도 벌쟝~

 

먼저 함께 만드는 영상부터 보고 오실께요. ㅋㅋㅋ

https://youtu.be/gOA-bt8K7iw

좋아요 구독 눌러 주세용~

 

그럼 사진방출!

뭔가 카네이션 느낌보다는 동백느낌이 더 나긴하지만 카네이션이라고 우기기 ㅋㅋㅋㅋ
카네이션 1
카네이션 2
다른버전으로 벚꽃 히히^^
보라색 좋아하면 보라색꽃으롱~!
내손에 핀 꽃!
모두 브로치로 만들어봄.

키링으로 만들어도 예쁠거 같기는 합니다.

실제로보면 진짜 더 귀엽고 이쁜데 머라고 설명할 방법이 옵넹 ㅋ
헤헷^^
카네이션인척한애들을 가방에 착샷해봄.
다 달아봄. ㅎ

직접만들어서 선물드리면 더 의미있지 않을까......내위주로 생각해봅니다. 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