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기/내맘대로 코바늘

에버랜드 필수템 판다머리핀 함께만들어요. 손뜨개 코바늘 초보자분들도 도전해보자!! 손뜨개판다, 코바늘판다 귀여움에 치인다.ㅋㅋㅋ

베개거지 2024. 3. 15. 17: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볼 코바늘인형은 에버랜드 필수템이라고 우겨보는 판다 머리핀!ㅋㅋㅋ

 

먼저 함께만드는영상부터 보고 오실께용

https://youtu.be/JZs7XnKgOxU

좋아요 구독 눌러 주세용^^

 

그럼 사진방출시간!

영상에서 만든 판다를 살포시 들어봤습니다. ㅋㅋ
제가 요즘 미쳐있는 먼작귀 치이카와 친구들도 곁다리로 만들어줬어요. 우사기머리핀이랑 쿠리만주머리핀 ㅋㅋㅋㅋㅋ
대롱대롱 스타일 판다머리핀, 꽃반지로 데코넣어줬습니다.
머리에 딱 붙게만든 판다! 머리 묶은사람들은 요게 딱 맞을거같아요.
판다식구들!!
단체샷샷!!
머리에 다 달아봄 ㅋㅋㅋㅋㅋ미쳐미쳐

귀여우니까 한번 만들어 보세용!!

 

흰색 검은색실 두가지로 만들어버리는 판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