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기/내맘대로 코바늘

봄 꽃반지 함께 만들어요. 손뜨개 코바늘 초보자 코린이 분들도 도전해보쟝! 귀여운 손뜨개 꽃반지, 봄이니까 코바늘 꽃반지 만들어서 선물해봐요!!

베개거지 2024. 3. 12. 10: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볼 코바늘 소품은 바로바로 꽃반지!!! 봄이니까 꽃반지!!

 

먼저 함께 만드는 영상부터 보고 오실께요.

https://youtu.be/8xFoxe6EyVw

좋아요 구독 눌러 주세용^^

 

이제 사진 방출시간!

어쩌다보니 반지 증식함 ㅋ
주먹쥐기 ㅋ
사실 꽃반지 탄생비화!!

치이카와인형에 화관을 씌워줄려고 만들다가 이거이거 반지로 해도 꽤 괜찮을거 같은데??하고 증식시켜줌 ㅋㅋ

치이카와 귀에다가 화관을 양쪽에 씌워줬습니다. 귀여웡~!!

만든반지 다 치이카와에 양보하기 ㅋㅋㅋㅋ
치이카와가 지금 착장하고있는 나이키 가방이랑 똑같은 나이키 가방에 대롱대롱~
나... 이러고 외출하면 꽤 눈에 띌지도?ㅋㅋㅋㅋ

꽤 반지 귀여우니까 우정템이나 선물용으로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아니면 길이를 길게해서 꽃팔찌로 만들어도 괜찮을거 같아용~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