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기/내맘대로 코바늘

[도안공개]먼작귀 치이카와 문어시리즈 만들어버렸습니다.ㅋ . 문어치이카와! 문어하치와레! 문어우사기! 오징어우사기! 진짜 귀여워!!!

베개거지 2024. 3. 9. 13: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먼작귀 치이카와 외에는 관심이 없는 베개거지입니다.ㅋㅋㅋㅋㅋ

 

이번에는 먼작귀 치이카와 문어시리즈!!

 

도안공개영상부터 보고 오실께용!

https://youtu.be/GSUsCaKaSD4

좋아요 구독 눌러 주세용!!

 

그럼 사진 방출!

문어치이카와 문어하치와레(가르마) 문어우사기(토끼) 오징어우사기(토끼)
뒷모습도 미쳐미쳐 귀여워 미쳐~!!ㅋㅋㅋㅋ
디테일 살리려고 노력은 해봤습니다. ㅋㅋ
짧은팔로 입쪽을 향하는 손! 아니 문어발? ㅋㅋ
신나서 손 아니 문어발을 올리는모습
오징어 우사기 ㅋㅋㅋㅋ 미쳐
오로케 케이스에 넣어서 보관을 합니다.
보고만 있어도 힐링힐링~!
이러다가 치이카와 관련인형만든게 천장에 닿을듯 ㅋㅋㅋㅋ
아 귀여운거 최고!!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