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기/내맘대로 코바늘

젤다의전설 마스터소드 만들어봄. 먼작귀 랏코랑 콜라보 시켜드림. ㅋㅋㅋㅋ손뜨개 코바늘로 어디까지 표현할수 있을까?

베개거지 2024. 3. 1. 21: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만들어온 코바늘 소품은 바로 젤다의전설 마스터소드!!

 

먼저 도안공개영상부터 보고 오실께요. 뿌뿌잉

https://youtu.be/qtl_13bYazk

좋아요 구독 눌러 주세용~!!^^

 

그럼 사진방출시간!

마스터소드를 완성했는데 뭔가 심심해서 요즘 먼작귀에 미쳐있는 베개거지는 검을 잘쓰는 랏코를 추가하기로 결정!!

어쩌다보니 주인공인 마스터소드보다 랏코가 더 눈에 띄는건 기분탓이겠죠? ㅋㅋㅋㅋ

기존에 있는 검을 마스터소드로 바꿔보겠습니다.
짜자잔~!! 어쩌다보니 마스터소드가 랏코보다 키가 큼. ㅋㅋㅋㅋ
마스터소드를 착용한 늠름한 랏코.
귀여운건 두번 보기 ㅋㅋㅋㅋ
사실 랏코라고 만들기는했는데 좀더 뽀얀해야는데 알파링구실이 랏코색이 없어서 하와이다녀온 태닝랏코가 되었음 ㅋㅋㅋ
먼지 안쌓이게 케이스에 쏙쏙!
아 뿌듯하다.. 지금보니까 고로케느낌도 남.. ㅋㅋㅋㅋ
하와이안랏코가 탑을 찍었다!!ㅋㅋㅋㅋ

귀여운건 역시 세상 뿌셔뿌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