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기/내맘대로 코바늘

[도안공개]귀여워 미쳐미쳐 ㅋㅋㅋ 테디베어 먼작귀 치이카와 친구들 만들어버림. 알파링구실의 순기능!! 손뜨개 코바늘 먼작귀 치이카와는 베개거지가 젤 잘할거같음 ㅋㅋㅋㅋㅋ자뻑완료!

베개거지 2024. 2. 25. 12: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만들어온 코바늘인형은 테디베어 먼작귀 치이카와 칭구들!!!

 

먼저 도안공개영상부터 보고 오실께요. ㅋㅋ

https://youtu.be/IyJiyistRm4

좋아요 구독 눌러주세용!!

 

지난번 테디베어 키링때문에 구입했던 알파링구라는 실 소비를 위해서 만들어본건데 아...내심장... 아프게 너무 귀여웡!! ㅋㅋㅋ

 

사진 대 방출시간!

미쳐미쳐 귀여워 미쳐미쳐
뒷모습도 귀여워 미쳐미쳐!!
테디베어 치이카와
테디베어 하치와레
테디베어 우사기
요로케 장식 해놨습니다. ㅋㅋ
어쩌다 눌려버린 우사기
하치와레 너무 무해하다..

진짜 보고만 있어도 힐링힐링되는 아이템입니다.

 

와....내가 만들었지만 진짜 너무 귀여워...미쳐미쳐 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