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기/내맘대로 코바늘

[도안만공개]짱구가 갖고노는 엉덩이공룡 인형 만들어왔습니다.ㅋ 시리마루다시 인형! 손뜨개 코바늘 엉덩이공룡 구경하고 가세용~!! 귀여운지는 모르겠고.ㅋㅋㅋㅋ

베개거지 2024. 2. 22. 14: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만들어온 코바늘인형은 짱구 엉덩이공룡!! 

 

먼저 도안공개영상부터 보고 오시지용. 제발~ㅋㅋ

https://youtu.be/UWSyYrRFeuk

좋아요 구독 눌러 주세용^^

 

사진방출시간!

댓글 요청해주셔서 만들었는데요. 어쩌다 짱구가 갖고노는 엉덩이공룡까지 만들게 되었을까요? ㅋㅋㅋㅋ
사이즈는 요정도. 귀여운 느낌은 아니지만 꽤 괜찮아 보임 ㅋㅋㅋ
뒷모습은 역시 엉덩이가 포인트겠죠?
옆모습입니다. 배가 나오게 표현해줬어요.
다른쪽 옆모습도 구경하시고옹~
다시한번 정면샷!!

키링으로 만들어서 달고다니면 아마도 눈에 팍 띄지 않을까 싶습니다.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