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기/내맘대로 코바늘

[도안만공개]산리오 먼작귀 콜라보! 손뜨개 코바늘 폼폼푸린 우사기 인형 만들어버림. 먼작귀 폼푸 우사기 구경하고 가세용~!진심 너무 귀엽좌나!! ㅋㅋㅋㅋ

베개거지 2024. 2. 19. 14: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만들어온 코바늘인형은 바로 폼폼푸린 우사기!! 

 

먼저 도안공개영상부터 보고 오실께요. 플리중~

https://youtu.be/dChmU_n6TOg

좋아요 구독 눌러 주세용!!

 

사진 방출시간!

폼푸 우사기 너무 귀엽좌나좌나!! 기존 우사기보다 더 진한 노랑이 포인트!
사실 산리오캐릭터중에 폼폼푸린을 제일 좋아하고 먼작귀에서는 우사기를 좋아하는 베개거지는 이건 최강 필승 조합임 ㅋㅋㅋㅋ
앞모습
뒷모습!!
폼폼푸린의 시그니쳐(?) 응꼬까지 표현!ㅋㅋㅋㅋ
폼푸 모자도 잘 표현해줬습니다. ㅋㅋㅋ
지난번 만들었던 마멜 치이카와랑 키티하치와레랑 함께
폼푸우사기는 센터닷!!ㅋㅋㅋ 모아놓으니까 더 귀엽돠!
귀여운거 최고!!
낄낄낄 다음 산리오 먼작귀 캐릭터는 뭘까나?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