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기/내맘대로 코바늘

[도안만공개]손뜨개 코바늘 카리나 곰돌이 키링 갖고싶으면 만들어버리쟈!!ㅋㅋㅋ 테디베어 스타일 곰돌이키링 구경하고 가세용~!

베개거지 2024. 2. 17. 14: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예전에 차쥐뿔에 나온 카리나 곰돌이 키링이 급 만들고 싶은거에요??ㅋㅋㅋ

 

그래서 냉큼 실부터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실 도착 하자마자 착수!!

 

도안공개영상부터 보고 오시지용.

https://youtu.be/md7JCcgXm1w

좋아요 구독 눌러 주세요. 뿌뿌잉

 

사진 방출시간

1호 곰돌이!
1호 곰돌이 뒷모습
1호 얼빡샷
2호 곰돌이
2호곰돌이 뒷모습
2호 얼빡샷!
카리나 곰돌이키링이랑 싱크로율을 높이려고 다이소에서 찰떡콩떡 아이템!! 가방체인을 구입해왔어요 ㅋㅋㅋㅋ
요로케 적용함 ㅋㅋㅋㅋ

사실 가방체인은 그냥 보여주려고 구입해서 실제로는 하고다닐거같지는 않아요.ㅋㅋ 그냥 와이어 키링 사용할 예정.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