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기/내맘대로 코바늘

손뜨개 코바늘 꿈돌이 인형증식 함께해요. 저도... 꿈돌이 이렇게까지 증식시킬생각은 없었는데요?ㅋㅋ 귀여운 꿈돌이 구경하고 가세요. 본격 코바늘 별만들기영상일지도? ㅋㅋㅋㅋ

베개거지 2024. 2. 7. 09: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만들어온 코바늘인형은 꿈돌이!! 크~~~추억이 방울방울하죠? ㅋ

 

먼저 함께 만드는 영상부터 보고 오실께요

https://youtu.be/PzaZ_NY5uHk

좋아요 구독 눌러 주시면 감사합니다.히히^^

 

그럼 사진방출타임!

윗쪽 미니 꿈돌이는 사실 마음엔 살짝 안들었어요.ㅎㅎ
본격 컬러풀 꿈돌이. 진한 노란색이 제일 꿈돌이 같을거같은데 찰떡콩떡 색깔을 못찾았어요.
영상에서 함께 만든 연노랑 꿈돌이가 메인입니다.
연노랑꿈돌이
녹색 꿈돌이.
크크크 악마..아니 검은 꿈돌이.
미니 꿈돌이까지 함께 케이스에 넣어줬습니다. 뭐랄까 좁은집에 함께 사는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