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기/내맘대로 코바늘

발렌타인데이를 노린다ㅋ한입먹은 초코파이!! 손뜨개 코바늘 초보자분들도 도전해봅시다. 손뜨개초코파이, 코바늘초코파이 키링으로, 브로치로, 머리핀으로 인형장식으로 활용도는 다양!

베개거지 2024. 1. 31. 14: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볼 코바늘 냠냠소품은 한입먹은 초코파이!!

 

먼저 함께 만드는 영상부터 보고 오실께요. 얼룽오세요.

https://youtu.be/pLiitit8uTY

좋아요 구독 눌러 주세요. 젭알~!!

 

이제 사진 대방출!! 다들 심장조심.. 넘넘 귀여우니까.ㅋㅋ

한입먹은 초코파이 활용기를 보여줄려고 치이카와까지 맹글어버림.ㅋㅋㅋ
귀여운건 계속 찍고싶다.
딸기초코파이, 바나나초코파이, 기본초코파이, 녹차초코파이.
한입 먹은 초코파이 넘넘 귀여워....치이카와가 더 귀여워.
코바늘 초보자분들도 도전해보세요. 발렌타인데이때 활용하면 딱일거같습니다.
치이카와가 먹고있는 초코파이는?
역시 순정이 최고임. ㅋㅋ 기본 초코파이 냠냠
한입먹은 초코파이도 초코파인데 치이카와 너무 귀여워서....

그냥 나머지 치이카와 친구들도 다 만들어버리기로함. ㅋㅋㅋ

하치와레 우사기 치이카와 쿠리만쥬 미쳤어 너무 기여워.
기본 초코파이먹는 치이카와
뒷모습
딸기초코파이먹는 하치와레 ㅋㅋ 다들 눈치챘는지 모르겠는데 입주변에 초코 다 묻혀줬어요.
하치와레 뒷모습. 의외로 하치와레 뒷모습이 너무 귀여움
바나나초코파이먹는 롭이어 우사기 롭사기!! 사실 롭사기로 만든이유는 만들때부터 장식장에 넣을려고했는데 귀가 걸려서 롭사기로 만듬 ㅋ
뒷모습
그리고 쿠리만쥬!! 지금보니까 윗머리(?)를 좀더 내렸어야는데 뭔가 중국풍으로 된거같음 ㅋㅋㅋ몰라 귀여우니까 .
뒷모습.
요로케 장식장에 넣어줬어요. 아....보고만있어도 너무 좋다. 힐링힐링~
지난번 할로윈 치이카와 친구들 위에 올려줬어요.

할로윈 먼작귀 우사기 눕방하는게 보이시죠? ㅋㅋㅋㅋㅋ귀때문에 설수가 없음.

 

내가 만들었지만 넘넘 맘에들어버렸어요. 나에게로 선물. 꺄~~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