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기/내맘대로 코바늘

[방구석취미생활]웹툰 용한소녀 용만이인형 함께 만들어요. 미니 코바늘인형 용만이, 미니 손뜨개인형 용만이 증식성공!!

베개거지 2024. 1. 18. 13: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본 코바늘인형은 웹툰 용한소녀 바다 용만이인형!!

 

만들기영상부터 보고 오실께요.

https://youtu.be/C1mweBzMjhc?si=E4PFzTHgvvxa60At

좋아요 구독 눌러주세용~뿌뿌잉

 

용만이 사진 방출타임!! 뾰로롱

용맹해보이는 용만이 ㅋㅋ 영상에서 함께만든녀석
염색이 다 다르게된 용만이들.
용만이들 뒷모습. 꼬리가 있어서 자립이 가능합니다. 데스크테리어로도 좋을듯.
뒷모습도 귀엽다고 해주길바람.ㅋ
용만이1
용만이2
용만이3
사실 중앙에 있는 용만이인듯 아닌듯한녀석은 처음에 연습한녀석ㅋㅋㅋㅋ
흐린눈흐린눈..
연습용만이는 뭐랄까 부엉이같아서 엔트리에서 빠짐 ㅋㅋㅋ
용만이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한번 만들어봅시다.

제발~~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