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

[베개거지또간집ㅋ]광주애호박찌개맛집 명화식육식당 만원의행복 또찍고옴.ㅋㅋ 또먹어도 맛있엉~

베개거지 2024. 1. 5. 12: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광주가면 꼭 가는곳이 있어욧!!! 바로 명화식육식당

https://100hand.tistory.com/2500

 

[광주애호박찌개맛집]단일메뉴 애호박국밥전문 명화식육식당 칼칼하며 눅진한 고기양듬뿍 애호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아... 맛있는거 먹고싶당~!! 맛도리의고장 광주에 다녀왔습니다. 얼큰칼칼한거 먹고싶당!! 방문한곳은? 혹시라도 저희처럼 일찍 도착하신분들은 한번 똑똑하고 여쭤

100hand.tistory.com

지난번에 갔을때 진짜 대 행복을 맛봤기 때문에 그 이후로도 한번 더 갔었는데요. ㅋ 

 

이번에 또갔습니다. ㅋㅋ 세번째 방문쓰!! 첫번째 방문때는 오픈런해서 대기는 안했는데요. 두번째때는 번호표받고 대기!! 

 

이번에는 뚜둔!

주차장은 있지만 역시 점심시간때는 주차부터가 대 환장파티.ㅋㅋㅋ 어찌저찌 주차하고 드루간다두루간다~!
반찬은 지난번이랑 똑같을줄알았즤?? 콩나물이 추가되었네요. 짱좋음. ㅎㅎㅎ
역시나 그득그득한 애호박이랑 고기.
밥은 요기 밑에 깔려있어용
먹어도 먹어도 끝이 안보이지만 김치 올려서 열심히 먹다보면 완주할수 있을지도?ㅋ  무말랭이도 역시나 맛있고요잉~

 

배부르게 또 먹고 왔습니다.

 

다음번에 광주가면 역시나 또 갈거같습니다. 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