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

익산 웨스턴라이프 호텔 결혼식 뷔페 뿌시기. 히힛^^

베개거지 2023. 12. 28. 11: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익산 웨스턴라이프 호텔 결혼식에 다녀왔습니다.

 

아침부터 굶기는 필수 ㅋㅋㅋ 꺄하하항~

결혼식 축하를 한다음에 밥먹으러 가쟈가쟝~~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답답하지 않더라구요. 물론 식당안은 사람이 많아서 답답할수밖에는 없지만 식당 밖은 시원~!
낄낄 열심히 먹어봅시다. 갈비탕도 이씸. 갈비탕 맛있어욧!! 비빔국수가 맛있엇보여서 많이 퍼왔는데 넘 짜더라구요. 실패.. 남기는건 용서못하니까 다 먹긴해씀다.

그리고 꼬막비빔밥이 있어요. 꺄~~꼬막 러버는 방끗!! 생각보다 엄청나게 맛있지는 않았지만 뷔페에서 꼬막비빔밥은 처음보는거같아서 아주 환영!

사골국물로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용
초밥류랑 불고기, 오리 충무김밥까지 섭렵.
잔치국수는 필수로 먹고용. ㅋㅋㅋ 맛이뚸~!
느끼해진 속은 잔치국수에 국수를 뺀 육수에 김치등으로 싹 내려줘요. 꺄하항~!

스테이크 코너도 있는데요. 줄이 엄청 길어요. 물론 먹긴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욤. ㅋㅋ

전복죽으로 식사를 마무리 하는척!
디저트는 필수징ㅋㅋㅋ 마카롱은 진심 별로여띰.. ㅋㅋㅋ 슈는 홈런볼 맛이였고요. 케이크도 걍 케이쿠맛. 앙꼬절편이 젤로 맛있더라구요. 히힛^^
배부르게 먹고 귀환!!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점심식이였는데 저녁때까지 배가 안꺼지기는 하더라구요. 그렇다고 저녁을 굶은건아님 ㅋㅋㅋ

 

그럼 안녕: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