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

새로운 실내화 등장! 모찌모찌 허스키 인형슬리퍼 선물로 받았다아! 허스키 부끄가 생각나서 더 좋았던!!

베개거지 2023. 12. 20. 13: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날씨가 너무 추엉~

 

실내화를 신고있는데용

몇년을 함께한지 기억도 안나는 도라에몽 실내화를 신고있습니다. 너무 오래써서 바닥이 습자지처럼 얇아졌어요.ㅋㅋㅋㅋ

이건 맨발인지 실내화를 신은지 구분이 안갈정도랄까?? 이제 도라에몽은 보내줘야 할거같습니다. 바이바잉~

준하우스가 오다 주었다를 시전하면서 퇴근길에 가져다줌. 꺄~!!
진짜 귀엽자냥~!! 모찌모찌 허스키 인형 슬리퍼!
만 14세 이용가능 ㅋ 클리어!
발바닥부분 색깔은 연하늘색으로 귀여웡
잘라서 예쁘게 사용하라고하는데...사실 딱히 쓸데가 없어서 바로 재활용종이에 버린건 안비밀. ㅋㅋ
저는 허스키부끄 구독중인데요. 부끄랑 닮은거같아서 더더욱 마음에 들더라구요.
모찌모찌~!
바닥은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는데 요거때문에 걸을때 뽀작뽀작 소리는 나더라구요.

익숙해지면 괜찮을거같기는 합니다.

 

선물로 받은 허스키 모찌슬리퍼!! 마음에 쏙 들고용~

 

지금도 착용하면서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꺄앙~~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