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

하남스타필드 애견동반쇼핑가능.. 나만없어강쥐..ㅜㅜ 하남 애플샵도 곧 오픈. 폴로털슬리퍼59000원에 겟챠! 아디다스점퍼 프로모션으로30%할인구입.

베개거지 2023. 12. 6. 11: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하남스타필드에 다녀왔습니다.

 

그냥 구경만하려고 갔는데욧?

주차하고 올라가즈앙~
하남스타필드는 애견동반쇼핑가능... 나만없어 강쥐... 애견유모차도 대여해주더라구요. 흑흑.. 강쥐 많이 쇼핑하더라구요. 쏘 귀엽.
크리스마스소품 많이 팔더라구요.
사고싶긴한데 사실 이쁜쓰레기가 될것이 뻔하기에 눈으로 보기만.. 케이블이랑 볼펜 샀어요. 아...초 실용적인 쇼핑. ㅋㅋ
곧 하남스타필드에 애플샵이 생긴다고 합니다. 벌써 오픈했나?? 제가 갔을때는 준비중이더라구요. 아쉽당.
제가 갔을때 아디다스 30%할인프로모션중이여서 점퍼 구입을 해씀다. 사실 사이즈가없어서 찜해뒀다가 아디다스온라인몰에서 구입해씸.
그리고 신발도 구입해씸다.
쇼핑할 생각은 전혀 없었는데......
사이즈도 있고......
딱 내스타일이길래....크크크킄
구입해버렸지모야~!! 59,000원에 세일하길래 냉콤 집어왔어요.
실외화같긴한데 집에서 신으려고 합니다. 작업실에서 요거 신고 있으면 그르케 기분이가 좋음.
보들보들보들하고 귀여웡.

역시 귀여운건 못잃어~!! ㅋㅋㅋㅋㅋ

이정도면 피터팬증후군임. ㅋㅋㅋㅋㅋ

 

아무튼 우당탕탕 하남 스타필드 탐방기 끄읏~!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