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

나도 먹어봄 공간춘 쟁반짬짜면!! 와.....왜 다들 점보도시락보다 맛있다고 하는건지 이해할수가....애미야 짜다....짜디짜다.....

베개거지 2023. 12. 1. 12: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지난번 가족회식때 점보도시락을 먹은적이 있는데요?

https://100hand.tistory.com/2598

 

GS25 점보도시락 라면 드디어 먹어봄. 8500원으로 가족회식 후식으로 배터지게 먹어봄 ㅋㅋㅋ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드디어 GS25 점보도시락이 재판매를 시작했어요. 겨우겨우 겟챠!! ㅋㅋ 사실 구입한지는 조금 지났는데 집에서 가족회식할때 후식으로 쓰려고 아껴뒀어요. 드디어

100hand.tistory.com

그때 반응이 꽤 좋았어서 ㅋㅋ

 

이번에는 가족회식때 공간춘을 도전하도록 합니다.

지난번 점보도시락을 먹어봤어가지고 가족들이 점보도시락만큼은 놀라지 않더라구요. 쳇!!ㅋㅋㅋㅋ
설명서를 잘 읽고 고대로 함다.
분명 면수를 남겼는데도 뻑뻑하게 잘 안비벼짐.
비비는게 일이다. ㅋㅋㅋ 남아있던 끓는물을 좀더 넣고 비벼줬어요.

물을 더 추가했는데도.........먹어봤는데........진짜 짜요.....짭니다... 짜요.

매운맛 별첨스프도 그냥 다 때려넣고 비볐는데요?

그렇게 맵지는 않아요. 그냥 짜장면에 고추가루 쳐먹는 느낌이랄까?

 

매운거고 어쩌고 그냥 엄청나게 짭니다.

 

저는 싱겁게 먹는편이라서 저만 그렇게 느꼈나했는데... 저희가족들 한 염분하시거든요?? 그릉데도 짜다고함. ㅋㅋㅋㅋ

 

배가 불러서 다 못먹는건아니였고 짜서 다 못먹겠더라구요.

 

그다음날 얼굴이랑 손꾸락이랑 엄청나게 부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다들 점보도시락보다 공간춘이 맛있다고했는데.....전 점보도시락이 훨씬 맛있었어요. 

 

기대를 너무 했나.... 맛이 없는건아닌데 ...물을 더 자박자박하게 넣었어야나... 

 

뭔가 제가 잘못한걸수도 있구요. ㅎㅎ

 

이벤트성으로 한번쯤 먹어볼맛이에요. 두번은 힘들듯.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