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

맛있닭 프레시 소스 통 닭가슴살 레몬크림 먹어봄. 닭가슴살이라고 상상하기 힘든 부드러움. 닭다리살이라고해도 믿을거같음. ㅎㅎ

베개거지 2023. 11. 30. 13: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냉장닭가슴살을 쟁여놓고 먹는편인데욧?

 

거의 오리지날 하림을 먹기는한데 좀 지겹다고 생각될때쯤 다른 닭가슴살도 먹어줘야겠쭁?

레몬크림소스 통 닭가슴솰!!
냉장닭가슴살은 유통기한이 길지 않아서 유통기한 아슬아슬한걸 싸게 팔더라구요. 키킷 그래서 겟또!!
칼로리는 아무래도 소스가 있다보니까 155kcal로 닭가슴살치고는 칼로리가 있는편인거 같습니다. 맛있으믄 0칼로뤼!!
전자렌지에 1분10초 돌리라고 써있네요.
전자렝지전용용기에 챱챱 넣어줌.
전자렌지에 돌렸는데요??? ㅋㅋㅋㅋㅋ탔엉.....소스떄문인가...
분명 전자렌지 전용용기인데 녹았더라구요. 소스 진짜 무섭다앙. ㅋㅋㅋㅋ환경호르몬이 나왔을지...도?? 아몰랑.
탄부분은 흐린눈을하고 먹어봅니다.

 

우와 이거 닭가슴살 맞는가??? 진짜 부드러워요. 퍽퍽함 1도 없고 닭다리살같은 느낌이고요~

 

소스가 타서 그런지 뭔가 불향도 납니다. ㅋㅋㅋㅋㅋㅋ

 

맛은 소스때문인지도 당연히 맛있어요. 몸 관리하시는분이 먹는건 아닐거같고요. 그냥 맛있는거 먹고싶으신분들이 드세요.

 

그리고 플라스틱 전자렌지 전용용기는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낄낄.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