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

오즈치킨..아니 오즈키친 크리스피칰 함냐함. 크리스피치킨인가? 퍽살파들이 좋아할만한 아이템!

베개거지 2023. 11. 7. 13: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치킨값이 장놘아님...긍데 먹고싶은데 또 가격도 가격이지만 배달시키는것도 귀찮고 포장하는것도 당연히 귀찮... 나가서 먹는건 더 귀찮....

 

그럴때 나는 냉동고를 뒤집어버리쥐.ㅋㅋ

오즈치키..ㄴ.. 아니 오즈키친이라는곳에서 나온 크리스피칰 이라는 녀석. 칰칰칰 ㅋㅋㅋㅋ을 찾았닷!
양념육으로 국내산 안심을 사용했다고합니다잉~
젤로 편한건 전자레인지이지만 이번경우는 맛나게먹기위해 에어푸라이를 사용하도록 하게씀다. 180도에 15분.
칼로리는 100그람당 245kcal로 꽤 괜찮게 느껴지지만 이 한봉지를 다먹을때면 1225kcal임 ㅋㅋㅋ
에어프라이에 겹치지않게 한봉지 다 때려 넣습니닷.
180도에 15분 구어주면 요로케됩니다. 사실 중간에 뒤집으라고 써있었는데 귀찮아서 그냥 스트레이트로 굽굽 ㅋㅋ
기름이 빠진걸 보면 뭐랄까 기분이 좋앙~~
접시에 담아 먹습니다.
다짐육이 아니고 결이 살아있어요.

퍽살파인 베개거지는 꽤 맛있게 먹었습니다.

 

간이 죄금 쌔긴하지만 괜찮았어요.

 

그릉데 닭다리살이나 윙봉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퍽퍽하다고 생각하실수 있을듯.

 

호불호는 있을수 있어요잉~~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